"기쁨의 순간"의 꽃말을 가진 안개꽃

[꽃담 희망편지] "오늘 하루도 당신 것입니다" 오늘은 "기쁨의 순간과 약속"의 꽃말을 가진 안개꽃을 소개합니다 1년 또는 2년생 초본으로 종자로 번식한다. 원줄기는 높이 40~80cm 정도로 자라며 가지가 많이 갈라진다. 마주나는 잎은 선상 피침형으로 약간 육질이고 분록색이다. 꽃은 흰색이고 절화용으로 많이 이용한다. 관상식물로서 재배한다. 한창 꽃이 피어날 때는 안개가 서린 것처럼 희뿌옇게 된다고 하여 안개꽃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안개꽃 전설 어느꽃과 놔두어도 자연스레 들러리 노릇을 하며 다른 꽃을 돋보이게 하는 안개꽃... 안개꽃 전설은 해군장군과의 사랑을 하는 제니라는 여성에게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던 해군장군과 제니.. 그러나 전쟁으로 인해 해군장군은 돌아오지 않았고, 사랑하는 해군장군이 죽었다는 흉흉한 소문에 제니는 슬픔에 빠지는데, 마침 부잣집 아들이 제니에게 청혼하게 됩니다. 그러나 해군장군을 사랑한 제니는 청혼을 거절합니다. 그러나 부잣집 아들은 자신을 거절한 제니에게 앙심을 품고 제니와 결혼한다는 헛소문을 퍼트려 제니를 곤란하게 합니다. 그런 와중에 죽은줄 알았던 해군장군이 돌아옵니다. 부잦집 아들은 병사들을 포섭해 해군장군을 죽이려 했고, 제니는 그런 부잣집 아들에게 살려달라고 간청합니다. 제니에겐 고향으로 돌려보내겠다 한 부잣집 아들은 제니 몰래 해군장군을 죽이려 합니다 이때 제니가 간절히 기도하자 짙은 안개가 몰려와 부잣집 아들은 자기칼에 찔러 죽게되고, 병사들은 제니와 해군장군을 못찾고 흩어지게 됩니다. 제니와 해군장군은 도망쳐 행복하게 살게 되었답니다. ♡ Smokie - Living Next Door To Alice http://youtu.be/4RsrYZ2PA3U --------------------- 아름다운 꽃, 남극까지!

국제구호NGO 온해피 이사(010.2535.6485) 꽃담화원 대표(www.flowerfence.net)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