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풀 작가의 '타이밍' 애니메이션으로 영화화

강풀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타이밍’이 11월 개봉합니다. 가장 영화로 보고 싶은 웹툰 1위를 기록한 강풀 작가의웹툰 ‘타이밍’을 원작으로 한 영화 ‘타이밍’이 오는 11월에 개봉하며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타이밍]은 10초를 앞당기고, 10분 후를 미리 보고, 시간을 멈추는 등 시간과 관련된 능력자들이 어느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원작은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2005년 6월부터 11월까지 연재됐고 추리, 호러, 능력자물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돼 있고, 복선과 반전을 적절히 활용하는 강풀 특유의 전개로 웹툰 초창기에 높은 인기를 끌었었죠. 사실 애니화는 2012년 개봉을 목표로 한국의 효인 엔터테인먼트, 일본의 스튜디오 쿠마가 함께 애니메이션 제작에 착수해 2011년 1월 예고편까지 공개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까지 정보가없다가 지난 5월 [타이밍]의 감독을 맡은 민경조 대표의 인터뷰를 보면 현재 베데코리아, 효인 엔터테인먼트, 일본의 스튜디오 쿠마가 공동으로 『타이밍』의 제작을 거의 끝마쳤으며 11월에 개봉한다고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입니다.(오타수정 wlwodyd2536님 감사합니다.) 그림체 나름괜찮다고느껴요

2012년 예고편입니다.

이번에 나온 티저예고편입니다.

나오면 재밌을것같네요.

오타또는잘못된내용은지적부탁드립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