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맞춤 셔츠 개봉기와 남자의 올바른 셔츠 핏

인생 최초로 핸드 메이드 맞춤 셔츠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개봉기 공유해 봅니다.

먼저 은은한 브라운 컬러의 체크셔츠! 차분하지만 세련된 체크무늬입니다. 소재나 패턴도 고급지쥬? 칼라 부분은 제가 늘 한번 입어보고 싶었지만 기성복 제품 중엔 찾기가 힘들었던 라운드 칼라를 부탁 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나왔네용~

​블루와 브라운 컬러의 체크 무늬! 잘 안 어울릴것 같지만 은근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와이드 칼라라 트렌디해 보이는군요~ 옆으로 밀면 착용샷도 보실 수 있어요. (햇빛이 강해 셔츠가 잘 안보이긴 하네요... 쿨럭~)

제일 맘에 들었던 브라운 런던 스트라이프 셔츠! 브라운 컬러로서는 레드에 가까워, 칙칙하지 않고 선명한 컬러라 산뜻하고 좋습니다. 셔츠에 어울리는 넥타이와 행커치프, 부토니에까지 골라서 보내 주셨군요. 저는 키가 작고 배는 통통하고 팔은 길고 그런 체형이라... (E.T 체형... ㅠㅠ) 암튼 기성복 브랜드 셔츠는 뭔가 안 맞는 부분이 있었죠. 그래서 맞춤 셔츠를 처음으로 주문해 보았는데요. 정말 몸에 딱 맞고 편하고 좋더군요. 여러분들도 혹시 기회되시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남자의 올바른 셔츠 핏] 1. 어깨 : 셔츠의 어깨 끝부분이 어깨끝 부분의 뼈와 맞닿아야지 제대로 맞게 입는 것입니다. 2. 칼라 : 칼라 목부분 단추를 다 잠궜을 때 손가락 두개 정도가 들어가도록 여유가 있어야 합니다. 3. 팔 : 너무 타이트하거나 헐렁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동작이 가능한 것이 좋습니다. 4. 소매 : 소매 끝이 손목에 닿는 길이여야 합니다. 그리고 슈트를 입었을때 손목 부분이 밖으로 1인치 정도 보여야 합니다. 5. 몸통 : 셔츠를 입고 당겼을 때 3-4 인치 이내의 여유가 있어야 딱 맞는 것입니다. 그 이상 여유가 있다면 헐렁한 핏이 됩니다. 6. 셔츠 길이 : 바지 벨트를 충분히 덮을 수 있어야 합니다. 너무 짧아도 안되고 길어도 안됩니다.

웃긴 짤방, 육아, 레고, 패션, 꿀팁 수집하고 공유하는거 좋아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