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다이어트 보식 9일차 - 어제는 마마스 오늘은 롱브래드!

카페 마마스의 성공 이후로,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파는 곳들이 참 많이 생겼어요. 파니니나 샌드위치 등의 메뉴 구성까지도 비슷한 카페들이요. 9일차 저녁에 찾았던 롱브래드(Long Bread)도 그런 경우인데요. 덕분에 어제랑 비슷한 구성으로 맘에 드는 저녁을 먹었네요 :^) 26일 화요일의 보식 9일차 일지 시작해볼게요! ■ 아침 (7:15am) 해독주스 250ml 정도 (두번째 사진. 해독주스 얘기도 빨리 올려야겠어요!) + 두부 버섯 샐러드 -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버섯나물이랑 모닝두부 하나를 양상추랑 같이 먹었어요! (10:34am) 두유 탄 커피- 1/5정도는 남긴듯. 아몬드도 5개 >> 배고프고+피곤하다면 주로 두유 탄 커피를 마셔요. 입이 심심할때는 견과류! (11:33am) 해독주스 100ml 정도 ■ 점심 (12:27pm) 고구마 반개, 삼색야채샐러드 작은 통에 하나- 요렇게가 제가 싸온 메뉴였구요. 회사 식당 메뉴로 오징어고구마두루치기랑 미역국 등이 나왔는데 같이 일하는 언니가 미역을 안좋아한다고 해서 '0';;; 국물은 안먹고 미역만 건져먹었어요! 다른 메뉴를 막 먹었던 이유는... 고구마를 싸갔는데 반 갈라보니까 이게 거의 다 상한거에요T_T_T 왜 그 상한 고구마 특유의 요상한 냄새 있잖아요. 절망해서 절반은 다 버리고, 남은 반개도 가운데는 많이 파낸 상태... 다른 분이 오징어고구마두루치기 메뉴를 좀 많이 받아주신 덕에 그걸 같이 먹었는데요. 아무래도 좀 많이 짜더라구요... :( 한 4조각정도 먹었던것 같은데 그거랑 청포묵 반찬도 막 먹었더니 배가 마구 차는 느낌! 요런!! (3:28pm) 팀 간식을 이마트에서 시킨게 도착했어요... 과자도 짱 많았지만 과자까지는 차마 안먹고, 라이트 스트링 치즈 시킨게 있어서 이거 한 2/3개정도 먹었어요. 1/3을 남겼던 이유는... 사실 다먹으면 안될거같다고 생각하고는 있었는데 실수로 떨어트린거에여 ㅍ_ㅍ... 요거까지만 먹으라는 신호인가보다 했지여... 그리고 피스타치오도 10개! ■ 저녁 (5:22pm) 해독주스 200ml 정도 남은거 (8pm쯤) 저녁은 롱브래드에서 리코타치즈 샐러드하고 유자고구마파니니! 파니니는 친구가 골랐는데 고구마 들어간걸 먹자고 해서 뛸듯이 기뻤습니당. 맛이나 전체적인 평가에 대해서는 카드를 따로 적을게요. 여튼 해독주스 덕분인지 친구를 늦게 만나서 먹은거였는데도 그전까지 배가 별로 안고프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대신 양이 마마스에 비해 좀 적다는 느낌이었는데, 친구랑 나눠먹으면서 파니니는.. 제 몫의 반개 중에, 절반정도는 그냥 먹고 절반은 빵 위쪽은 그냥 떼고 먹었어요 너무 커서 ㅋ_ㅋ.. ■ 운동 밤 11시에 개님 모시고 나가서 산책 40분정도. 사실 피곤하고 해서 나가기 싫다고 툴툴댔었는데 막상 나와서 좋아하는 개님 모습을 보니 안쓰럽기도 하고 ㅜㅜ 게다가 늦게 나오니까 남산공원에 사람이 없어서 그냥 풀어놓고 편하게 다녀도 되서 좋더라구요. 그래여 이렇게라도 운동해야지...!!! *** 참, 몸무게는 10일차인 오늘(27일 수요일) 아침에 재봤는데 부산 다음날 확 늘었던거 이제 거의 회복된듯! ㅠㅠ 아 주말에 엠티가서 오랜만에 술마실것같은데... 엠티때만 좀 조심해야게쓰영....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