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웨이가 35만 원? 샤오미가 또 일냈다

샤오미가 오늘 제품 발표회를 한다고는 했는데, 뭐가 나올지 참 궁금했다. 뭐 새로운 면도기 혹은 카메라 말이 많았는데, 일단 오늘은 두 가지가 발표됐다. 티비랑 전기 스쿠터. 그 중에 이 전기 스쿠터가 대박이다.

샤오미가 내놓은 것은 '나인봇 미니'. 사실 이런 전기 스쿠터로 유명한 것이 위에 사진에도 나와 있는 세그웨이다. 이 세그웨이가 중국의 나인봇에 인수됐는데, 이 회사에서 세그웨이의 보급형 버전을 내놓은 것이다. 샤오미의 브랜드를 달고.

이게 가능한 게 나인봇이 세그웨이를 인수할 때 샤오미가 옆에서 잘 도와준(돈으로) 덕이라고... 아무튼 나름 원천 기술을 가진 회사를 보유한 상태에서 내놓은 제품이라 특허 때문에 수출 못하는 일도 없겠다.

그리고 무려 가격이 한국돈으로 35만 원!!!

무게도 12.8킬로로 들고 다니기 좋은 무게고, 한 번 충전으로 20킬로미터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하니 실용성도 갖췄다. 오르막은 15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데, 이 부분은 언덕이 많은 한국 환경을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지만 가격이 깡패라고 했으니, 35만 원이면 모든 게 용서된다. 사실 이런 컨샙의 비슷한 제품 가격이 대부분 50만 원 이상이고, 제대로 된 제품은 100만 원은 우습게 넘어간다.

원천기술을 가진 세그웨이를 인수한 나인봇의 제품이라 품질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고, 샤오미의 가격은 뭐 익히 알려진대로 깡패. 또 하나의 샤오미 열풍의 주역이 생긴 듯 싶다.

전 이거 삽니다. 레알. 빙글러 여러분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