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재료로 쉽게 만들어보는 페브리즈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rosemary 입니다.

해외 블로그 (Coffee, light & Sweet)

저는 냄새에 매우 민감한 여자라서 페브리즈를 정말 자주 사용하는데요

너무 자주 뿌리다 보니 금방 한통을 다 쓰더라구요.

마트에서 파는 페브리즈 가격은 대략 5000원 중반대인데요 저처럼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껜 살짝 부담되는 가격이 될수도 있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DIY 페브리즈는 집에 있는 재료 가지고 쉽게 만들어 볼수 있답니다.

필요한 재료:

- 빈 분무기

- 1/8컵 섬유유연제

- 1~2 티스푼 베이킹 소다 (큰 아빠 숟가락 기준)

- 따뜻한/뜨거운 물

섬유유연제는 집에서 제가 다우니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제품을 쓰게 될것 같아요.

베이킹 소다는 사진에 제가 올려놨는데 유한양행 암앤해머베이킹소다를 사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저번에 청소한다고 싸게 인터넷으로 구매한적이 있거든요.

1. 섬유유연제를 계량컵에다 붇습니다.

: 자신이 쓰기에 섬유유연제가 좀 많이 들어갔다 싶으면 1/8컵보다 적게 넣으셔도 되요.

2. 베이킹 소다를 섬유유연제가 들어있는 계량컵에 넣습니다.

3. 따뜻한 혹은 뜨거운 물을 분무기에 적당히 채워 넣고 쎄게 흔들어준뒤 살짝 안전한곳에 뿌려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의할점!!

☆스웨이드 제품위에는 뿌리지 마세요! 만드신 페브리즈 안에 있는 베이킹 소다 성분이 자국을 남긴다네요...☆

☆그리고 살짝 뿌려봤을때 섬유유연제 색깔인 하늘색이 묻어난다면 섬유유연제를 너무 많이 넣으신거에요. 상황에 맞춰 조절하시면 됩니다. ☆

어때요 정말 간단한 3스텝인데 할수 있으시겠죠?

오늘 카드는 요기까지만 쓸게요~

이 카드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다면 라이크 ♥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ㅎㅎㅎ

주말에 시간내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클립 버튼을 꾹 누르시면 됩니다!

제가 바빠서 예전만큼 자주 빙글에 글을 올리지 못하지만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자료를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올릴때 마다 바로바로 유용한 정보 받아보고 싶으시면 제 컬렉션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DIY (http://www.vingle.net/collections/1683401) 컬렉션 팔로우 해주세요 ! ^^

감성적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