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이 그릴 미래 게임방, 이런 모습?

가상현실 컨트롤러 업체인 사이버리스(Cyberith)가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가운데 하나인 게임스컴 기간 중 선보인 모습을 보면 가상현실이 얼마나 박진감 넘치는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는 지 알 수 있다. 이 회사가 선보인 제품은 사이버리스 버추얼라이저(Cyberith Virtualizer). 지난 2014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던 이 가상현실 컨트롤러는 지지대를 갖추고 있으며 앉거나 엎드리고 옆으로 걷거나 점프 같은 복잡한 동작을 감지하는 만큼 다양한 동작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상현실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360도 어디에서 어떤 게 튀어나올지 모른다는 것. 아마 가상현실이 자리를 잡게 된다면 오락실에서 펌프 같은 게임을 땀 흘리며 즐기듯 가상현실 컨트롤러 위에서 땀을 흘리게 될지도 모른다. 이 기사는 테크홀릭이 미래예보와 손잡고 공동 진행하는 것이다. 미래예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a1fMK5V8Kwg46om03OC0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