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d MONZ.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모델 오다윗

두번 째 만날 <몬즈>는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난 모델 오다윗이다. 정신없이 바쁘게 살아도 살아가기 힘든 현실이다. 많은 이들이 현실에 치여 오랜 꿈을 내려놓는다. 하지만 그중에는, 꿈을 이루고자 대세를 거스르는 별난 사람들, MONZ들 또한 있다. 스타몬즈에서는, 어두운 ‘길’이지만, ‘꿈’이라는 한 줄기 빛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몬즈 프로젝트>로써 소개하겠다.

Q. 안녕하세요, 두 번째 몬즈가 되셨군요.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클라이믹스 모델 컴퍼니의 신인모델 오다윗입니다.

Q. ‘다윗’이라는 이름이네요. 이름에 특별한 사연이 있어 보입니다.

저는 기독교이신 어머니의 오랜 기도 끝에 태어날 수 있었어요. 태어나고 나서 목사님이 저를 보자 마자 ‘다윗 왕이 태어났다. 다윗왕보다 더 크게 될 아이다.’라는 말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제 이름은 다윗이 되었어요.

Q. 모델이라는 어려운 길을 걷고 계시는데요, 모델로서 다윗씨의 롤 모델이 있나요?

같은 회사에 있는 모델인 이정환 선배님이에요.

클라이믹스에 들어가기 전, 런웨이에 올라선 이정환 선배님의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때 선배님의 엄청난 포스와 표정에서 나오는 화려함에 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 브랜드의 쇼를 하다가, 모델인 친한 동생과 얘기가 잘 되어서 클라이믹스와 전속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지금 이정환 선배님과 같은 소속사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Q. 롤 모델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인 것 같아요. 클라이믹스라는 커다란 모델 에이전시에 들어가서 좋은 또 다른 점은 없나요?

모델의 길을 선택하고, 일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들어간 후에는 매번 미팅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기회라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알 수 있었어요.

또한 회사 내부 분위기가 좋고, 저를 좋게 보아주는 것 같습니다. 저와 뜻을 함께하는 가족들이 생겼다는 점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더 좋은 모델이 되기 위해 개인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매일매일 운동과 식단조절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 표정과 워킹, 자세를 연습하면서 많은 관련 영상자료를 보고 있습니다.

Q. 저 같은 경우는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푸는데, 모델로서 매일 운동, 특히 식단조절을 하려면 많은 스트레스가 찾아올 것 같아요. 본인만의 특별한 취미나 힐링 방법이 있나요?

삶이 지칠 때 혼자 한강을 걷는 것을 좋아하고, 시간이 될 때 마다 낚시나 캠핑을 가고 있어요. 또 저는 카페에서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해요. 커피 한잔을 가지고 5시간 넘게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Q. 다섯 시간이나요? 그렇다면 여자 ‘사람’ 친구가 많을 것 같아요.

네 (ㅎㅎ). 수다를 떠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여자 ‘사람’ 친구가 참 많습니다.

또 스케줄만 없다면 매 주 교회에 꼭 가고 있어요. 성경 읽는 것을 좋아해요.

Q. 교회를 다니시는군요, 특별한 삶의 신조가 있나요?

어렸을 때 크게 아팠던 적이 있어요. 그러다 보니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느껴요. 자고 일어나면 ‘눈을 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목사님께 ‘두려워 말라 나는 너의 방패요, 상급이니라.’라는 성경 구절을 받은 적이 있어요. 항상 마음속으로 이 구절을 되새기며 어떤 일을 하더라도 두려워 하지 말고 자신감 있게 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내성적이었어요. 하지만 모델 활동을 통해 저 스스로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해 가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