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머리 변천사

150000 나의 머리 변천사! 사진엔 없지만 숏단발 - 단발 - 단발펌 - 매직 - 숏컷 - 현재 확실히 머리가 짧으면 짧을수록 중성적이고 잘생겼다는 소리만 듣는다` 皿 ´ 거기에 옷이나 신발도 여성여성은 좀.. 잘 안 어울리고 물론 잘 어울리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아니었던 것 같다 그 반대로 단발이면 귀엽고 활발한 느낌이 나고 길면 길수록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앞머리 유무도 느낌의 차이가 큰 듯! 나는 층도 많이 쳤고 해서 기를 때는 각오해야..할..것..같..다...☆ 그래서 숏컷에서 머리를 기를 때 붙임머리를 하는데 여태 두 번 해봤다..´ε`* 처음엔 단백질을 했었는데 뗄 때 좀 지저분했다 떼고 나서 직후에는 고데기를 하면 안 되서 그 채로 서울에서 온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인 현재는 s땋기로 했는데 아직 떼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모발색이랑 잘 맞춰주셔서 묶고 다니는 것도 가능하고 다만 머리가 자극이 있으니 좀 간지러울 수도 있다. 붙임머리 할 때! - 현금가/카드가인지 확인할 것. - 한 피스당 몇가닥인지 확인할 것. - 현재 염색모라면 그거에 맞춰주는지 내가 거기에 맞춰야 하는지 그 샵이 보유하고 있는 피스의 색상을 확인할 것. - 숱 추가나 기장은 직접 상담하는 게 가장 정확하다. (숱 추가는 필요하면 꼭 하는게 자연스럽다. 아니면 바람 불 때 숭 숭 비어서 날아다니는 머리카락을 볼 수 있을 것.) - 두피가 너무 아프거나 간지러우면 돈이 아깝더라도 빠른 시일내에 떼는 게 낫다. 그 돈보다 병원비가 더 들 수도!

데일리룩/화장법/맛집 좋아합니다! 본 기록들은 뙈지보쓰와 함께 합니다! ´ε`*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