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부엌 #7] 바닷가의 부엌

[꿈꾸는 부엌 #7] 바닷가의 부엌 바닷가가 보이는 너른 창이 보이시나요? 이 부엌은 바닷가에 있는 부엌이에요. 굳이 정확히 말하자면, 바닷가에 있는 집의 부엌이겠지만요. 사실 저는 딱 부엌이 눈에 쏙 들어 왔어요. 보통 요리를 하면, 폐에 좋지 않은 이산화탄소가 요리하는 사람 몸 속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환기를 제대로 시키지 않는 이상, 음식 냄새도 어느 정도 집 안에 남아 있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 부엌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겠죠? 너른 창 사이로, 얼마든지 바닷바람이 오갈 것만 같아요. 그리고 2번째 사진과 3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창가로 빛이 훤히 들어 와서 인공 조명이 전혀 필요 없을 정도지요. 게다가 바닷가와 어우러지는 하늘색 페인팅으로 마무리한 부엌이 무척 사랑스러워요 :) 꼭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은 부엌의 위치이자, 형태입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