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식회 in 판교 현대백화점

이제 굳이 다시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한곳에서 미식 탐방이 가능해졌다. 그 나라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들이 모두 있는 바로 그곳, 축구장 두 개를 붙여놓은 크기와 맞먹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다녀왔다.

MAGNOLIA BAKERY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오픈과 동시에 가장 긴 줄이 늘어서기로 유명한 이곳은 뉴욕 맨해튼에 오픈한 이후 전 세계에 19개의 지점을 세운 컵케이크 전문점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바나나 푸딩(L 9천6백원, S 4천8백원)과 레드벨벳 컵케익(4천3백원)은 1인당 1개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할 것.

LA CURE GOURMANDE 라 꾸르 구르몽드

들어서는 순간 어른도 아이가 되는 프랑스 빈티지 수제 과자 전문점. 예쁜 틴케이스 때문에 프랑스 여행 기념품으로 꼭 사오던 바로 그 과자다. 다양한 종류와 맛의 비스킷, 초콜릿, 휘낭시에 등을 판매하며 원하는 비스킷을 골라 담아 무게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100g당 5천7백원.

EATALY 이탈리

세계에서 손꼽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료품 마켓. 매장에 들어서면 식료품을 살 수 있는 ‘마켓’, 정통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리스토란테’, 누텔라로 만든 크레페와 젤라또, 빵 등의 디저트와 델리를 맛볼 수 있는 ‘그랑바’로 구분되어 있다. 파스타류, 향신료, 와인, 소스, 병절임, 이탈리아 브랜드의 주방용품과 요리책들도 함께 판매한다. 가격이 다소 비싼 게 흠이지만 한국에서 구할 수 없던 다양한 브랜드의 식료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G.FASSI 파씨

올드브릿지, 지올리띠와 함께 이탈리아 로마의 3대 젤라또 맛집 중 하나인 파씨. 이탈리아 현지에서도 줄을 설 만큼 유명한 집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백미로 만들어 쌀알이 씹히는 리조.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중독을 부른다. 1가지 맛 4천5백원, 2가지 맛 5천5백원.

JOE & THE JUICE 조 앤 더 주스

덴마크에서 가장 활기찬 국민 건강 주스바. 아시아에서는 싱가포르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에 문을 열었다. 맛도 맛이지만,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잘생긴 청년들이 즐겁고 경쾌하게 주스를 만들어준다는 것. 즐겁게 에너지가 넘치는 주스를 맛볼 수 있다. 자몽, 사과, 생강이 들어간 에너자이저가 인기메뉴.

네티즌과 함께 만드는 조선미디어의 온라인 매거진 조선pub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