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하나로 적들을 물리치는 마법사! <Magic Touch : Wizard for Hire>

대군이 성으로 쳐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 싸울 사람은 단 한 명뿐입니다. 하지만, 걱정 할 건 없습니다. 성을 지키고 있는 사람은 바로 뛰어난 마법사이기 때문이죠!


터치로 적들을 제압하는 마법사가 되어보자! <Magic Touch : Wizard for Hire>입니다.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뾰로롱! 하는 소리와 함께 나타나는 이 타이틀이 익숙할텐데요, <Magic Touch : Wizard for Hire>는 그래픽부터 시작해서 BGM까지 고전 게임을 연상시키는 <Nitrome>에서 만들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병사들이 풍선을 타고 천천히 투하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저 병사들이 안전하게 착륙하기 전에 공격해야 합니다.

공격 방법은 손가락을 이용해서 풍선에 그려진 문양을 그리면 됩니다. 그러면 풍선이 터지면서 병사들은 추락사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여유롭지만, 투하되는 속도가 빨라지고, 복잡한 문양을 가졌거나, 여러개의 풍선을 지닌 병사들이 나타나면서 게임이 어려워집니다.

그래도 명색이 마법사인데 풍선을 일일이 터트리는 게 전부라면 좀 없어보이겠죠? 병사들을 제거해서 모은 골드로 마법을 살 수 있는데요, 이렇게 산 마법으로 적들을 느리게 한다거나, 번개로 한번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사둔 마법은 원할 때 쓸 수 있는 건 아니고, 마법별로 가지고 있는 고유의 문양과 함께 게임에 등장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은 게임 중에 방울 속에 든 것과 병속에 들어있는 형태로 나타납니다. 방울 속에 든 것은 화면에서 사라지기 전에 터트리면 바로 효과가 발동이 됩니다. 병속에 든 것은 추락하기 전에 터트려서 저장할 수 있고, 저장된 마법은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에 한 개씩만 저장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현재 선택할 수 있는 모드는 <Arcade>와 <Time Attack>이 있습니다.

<Arcade>는 앞에 설명한 것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는 모드입니다. 풍선을 터트리고, 마법을 써서 병사들의 착륙을 저지하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Zen, Classic, Insane 세가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쉬움, 보통, 어려움 난이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Time Attack>은 게임의 양상이 조금 바뀌는데, 병사들이 화면 아래에 도착해도 게임오버가 되지 않는 대신 제한시간이 생깁니다. 병사들은 모두 일반병사뿐이고, 마법은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폭탄을 들고 있는 거미가 나타나는데, 폭탄이 터져버리면 제한시간을 깎아먹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콤보를 하면 제한시간이 늘어나니까, 풍선을 터트리는 것 만큼 콤보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해리 포터에서 보면 마법을 쓰기 위해선 정확한 발음(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과 지팡이를 잘 휘둘러야 한다는데, <Magic Touch : Wizard for Hire>에선 손가락만 잘 휘두르면 됩니다.

이상으로 손가락을 휘둘러서 마법을 부리는 게임 <Magic Touch : Wizard for Hire>였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