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여배우(한국)

1.한가인 진짜 이언니는 인형이심여..♥♥♥ 진짜 뭐 먹고사시는지 궁금 나이를 먹지 않으시는....ㅠㅡㅜ

2.박신혜 상속자들 짱♥ 피노키오 짱♥ 연기도 잘하고 이쁘고 몸매도 좋고~ 거울을 보며 눈물을....

3.한지민 옥탑방 왕세자때 완전 리즈!!! 하이드 앤 지킬 나는 보진 않았지만 사진을보니 조녜...♥♥♥

4.송혜교 진짜 조녜...♥♥♥ 일상이 화보♥♥♥ 사랑합니다! 그겨울 바람이 분다♥♥♥

5.김태희 김태희!!!김태희!!!김태희!!! 태희언니 완전 조녜보스♥ 근데... 서울대!!!!!!!! 모든걸 갖춘 완벽한 뇨자!!! 이기적이세여!!!!

6.김소현 완전 이쁨♥ 해품달때부터 이뻤는데 너몯목들에서 완전 빵!!!! 후아유에서 빵!!!!!! 쩔어~

7.김보라 주군의 태양때 저여자 누구지??? 눈 대박크다!!! 이뽀♥ 이랬는데ㅋㅋㅋㅋ 처음에 천국의 아이들볼때도 동일인물인지 몰랐음여ㅋㅋㅋㅋ 처음에 사진보고 이쁘네 얼짱인가? 했는데 배우일줄운!!!! 후아유 사진도 이쁘던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