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車, 에스턴마틴이 만들면…

애스턴마틴(Aston Martin)이 전기 자동차를 만든다면? 이런 모습이다. 라피드(RapidE)는 애스턴마틴이 선보인 전기자동차 컨셉트 이미지. 테슬라모터스가 이 시장에서 주목을 끌고 있고 폭스바겐도 전기자동차에 주력하겠다고 밝히고 있지만 우아함만큼은 빼앗기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라피드는 4도어 세단인 라피드S와 디자인의 거의 같다. 하지만 800마력에 달하는 성능에 가격도 20만∼25만 달러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애스턴마틴은 중국투자그룹인 차이나에쿼티(ChinaEquity)와 공동으로 이 전기자동차를 개발한다고 밝혔다.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실제 차량은 2년 뒤 시장에 등장하게 된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www.astonmartin.com/en/media-centre/press-releases/2015/10/21/aston-martin-unveils-electric-concept-rapide-during-state-visi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