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녜요” 놀라운 증강현실

증강현실 기업인 매직리프(Magic Leap)가 새로운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공중에 뜬 작은 로봇이 책상 아래에서 춤을 춘다. 태양계 너머 누군가 책상에서 일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이 영상은 올해 10월 14일 매직리프 기술로 직접 촬영한 동영상으로 특수 효과를 사용하거나 합성한 게 아니라고 한다. 특수 효과가 아니라는 것. 매직리프의 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올해 1월 발표한 홀로렌즈와 비슷하다. 현실 공간에 가상 세계를 접목하는 증강현실. 하지만 실제 기술을 구현한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014년 10월 구글이 주도하는 자금 조달에서 5억 4,200만 달러를 조달하는 데 성공하기도 했다. 또 올해 6월 개발자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자사의 기술이 이미 등장한 가상현실 헤드셋에서 발생할 수 있는 메스꺼움이나 두통 같은 부작용이 없다고 밝히는 등 기술 우위를 강조하기도 한다.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할 만한 기업 가운데 하나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