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시리즈 1차전. 내 마음대로 리뷰!

류 감독님의 워너비 정통파 강속구 투수 vs 두산 팀내 최다승 올라프 10월 마지막 주 월요일 펼쳐진 한국시리즈 1차전은 '피가로 대 유희관'의 선발 대결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러는 거죠 ㅜㅠ 경시 초반 변화구 제구에 어려움을 겪으며 2회가 마무리된 시점에 홈런 포함 5실점... 결국 4회 1실점을 추가 하며 3과1/3이닝 6실점의 기록을 남기고 마운드는 박근홍에게로 넘어가네요. 1아웃 1, 2루의 위기를 침착하게 막아내며 한숨 돌립니다.

그럼 그 동안 야수들은 무얼 했는가? 하신다면 3회말 '이지영-김상수-박한이'의 연속 안타로 2점, 4회말에도 '박석민(홈런)-이승엽-채태인' 연속 안타로 2점을 내며 착실하게 추격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었습니다!

마운드에서 잘 막아주고 있던 박근홍선수가 6회초 2실점을 하며 흔들리자 삼성 벤치는 과감하게 권오준 선수를 올려 공 4개로 이닝을 마무리 지었어요. 스코어는 4:8. 7회부터 마운드에 올라온 백정현 선수가 깔끔하게 삼자범퇴로 이닝 종료! 이 좋은 흐름을...

지난 시즌 한국시리즈 MVP, 역대 외국인•역대 2루수 최다 홈런에 빛나는 '갓바로' 나바로 선수의 3점 홈런이 터집니다!! 선두 타자 박한이 선수가 안타, 2번 타자였던 박해민에서 대타로 들어선 배영섭 선수가 몸에 맞은 볼로 무사 1, 2루 상황에서 풀카운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뽑아내며 스코어를 7:8로 만들었어요. 이어지는 찬스 볼넷과 안타를 묶어 1, 2루에 있던 주자가 폭투로 한 베이스씩 전진. 이지영 선수의 평범한 내야 땅볼이 악송구와 만나면서 루상에 주자가 모두 들어오며 스코어는 9:8로 역전!!

8회에도 마운드에 올라온 백정현 선수가 삼진으로 1아웃을 잡고 시리즈에 더블스토퍼로 역할을 부여 받은 심창민 선수가 마운드에 올라오는데....... 여기는 공 3개로 2안타를 맞으며 갑자기 불을! 왜 여기서 불을!! 결국 삼성은 차우찬을 마운드로 올립니다!! 차우찬 선수는 기대에 부응하며 1아웃 1, 3루의 위기를 삼진과 땅볼로 이닝을 종료. 그리고...

이어지는 9회초 두산의 마지막 정규이닝 공격. 한국시리즈에서의 차우찬은 자비가 없습니다. 남은 3개의 아웃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잡아내며 Game set!! 경기를 끝내네요.

오늘 삼성 타선에서 안타까웠던 사람이 두명 있는데요. 마치 이번이 자신의 마지막 무대인 것처럼 아쉬워 하는 박해민 선수가 그중에 한명입니다. 3타수 무안타에 그치며 특유의 장점이던 번트에서도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수비에서 공헌하는 바가 크고 본인이 열심히 하려는게 보이는 만큼 다음경기에서 활약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음.... 어......

'삼-뜬-뜬-뜬-땅'을 시전하신 4번타자님. 자체 연습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였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경기에서는 5타수 무안타로 아직 시즌 말에 허우적 거림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네요. 거의 매 타석 주자를 앞에 두고도 불러들이지 못해서 어제 경기를 어렵게 만들었다는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결정적인 순간에 한방! 부탁드릴게요!!

오늘 2차전 삼성의 선발은 '13' 장원삼 선수입니다. 극도로 부진했던 전반기를 지나 한국 프로야구 사상 선발 5명 10승 달성의 마지막 조각을 맞추기까지 다이나믹한 한해를 보낸 장원삼 선수인데요. 6회 이후 무실점으로 두산 타자들을 틀어막기는 했지만 불펜 투수를 많이 소모한 만큼 큰 경기, 특히 한국시리즈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던 장원삼 선수가 활짝 웃을 만한 결과를 선수단에 가져다주길 기대하며 극편파 리뷰를 마칠게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