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도 두렵지 않은 라이트닝 케이블?

여기 세계에서 가장 강한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다. 퓨즈 치킨 IDC-100 타이탄 라이트닝 케이블(Fuse Chicken IDC-100 Titan Lightning Cable)은 케이블을 티타늄 재질로 만들었다. 티타늄은 가볍지만 강한 금속이다. 이 소재를 이용해 라이트닝 케이블을 만든 만큼 개가 물어도 단선될 우려가 없다. 강아지의 턱 힘으로 티타늄 케이블을 물어뜯는 건 불가능하다고. 보통 라이트닝 케이블을 쓰다 보면 자주 단선되기 일쑤다. 하지만 티타늄 재질이라면 평생 안심해도 될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강해 보이는 이 케이블에도 약점이 있다. 커넥터 부분 손상이 그것이다. 실제로 아마존에 올라온 구매평을 보면 라이트닝 커넥터 부분이 손상됐다는 말이 나오기도 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amazon.com/Fuse-Chicken-Titan-Lightning-Certified/dp/B010G43VA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