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큼은 ‘똘기자’가 아닌, 슈퍼스타 최시원

라이트 럭셔리 스포츠 브랜드 EXR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10월 12일(월)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EXR은 ‘Ride Your Life! (시작하라! 인생의 모험)’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EXR은 더욱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젊어지고 세분화되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 날 EXR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맹 활약중인 최시원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EXR의 메인모델이기도 한 최시원이 EXR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앞에서 손바닥을 남기고 있다.

매장 밖은 물론, 안에서도 최시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시원은 수많은 플래시를 받았다.

“저보고 똘기자라고요?”

‘오늘만큼은 똘기자가 아닌 EXR의 메인 모델인 최시원의 여유있는 모습’

‘팬 서비스도 확실하게’

한편 EXR은 이번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겸 건축가 레나토 몬타네르(Renato Montagner)를 아트 디렉터로 영입해, 로고부터 제품까지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의 2015 F/W 신제품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피드, 액티브의 4가지 새로운 라인으로 나눠 전개되며, 모든 라인은 고급스러우면서 모터스포츠의 화려한 색감을 담고 있는 동시에, 실제 스포츠를 즐기거나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이 가능하도록 기능성이 더해졌다.

이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EXR의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볼 수 있으며, 전국 40여개 매장 역시 리뉴얼 오픈 진행 중이다.

[ 글 = 스타몬즈 ]

[ 사진 = 젤리몬즈스튜디오 ]

STARMONZ.com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