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자유여행_컨딩2(어롼비, 야시장)

컨딩_어롼비 대만의 최남단에 있습니다. 어롼비 공원은 바다가 보이는 쪽, 모두가 가시는 등대쪽등 두세가지 구역으로 나눠져있었습니다. 늦게 출발한 관계로 다섯시쯤 도착했고 입장료 50원, 스쿠터 주차비 10원 냈습니다. 대만에 온뒤 여러번 바다를 보았지만 어롼비에서본 태평양과 수평선, 하늘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어롼비는 해가 지고나면 조명이 많이 없으니 가실분들은 저희보다 서둘러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_어롼비 입장료50원, 주차비 10원

컨딩따지에 야시장, 이곳은 다른 곳들에 비해 조금 더 한적한 갓 같습니다. 덕분에 사람에 치이며 다니지않아도 되어 좋았지만 도로 통제를 하지 않으니 항상 차를 조심하셔야 할 갓 같습니다. 컨딩 야시장에서 특히 인기라는 피자를 먹었는데요, 가격대비 맛이 훌륭했습니다. 가격은 한국돈으로 만원 선. 노점임에도 불구하고 주문 즉시 화덕같은 곳에 구워내주는 것이 특별했습니다. 피자집 바로 옆엔 일본식 라멘집이 있습니다. 파오차이라면(김치라면)을 먹었는데 나쁘진않았으나 좋지도 않았다는....가시는 분들께는 피자를 추천드립니다:) 그 밖에도 대만 야시장에서 자주 볼수 있는 다양한 샤오츠(小吃)가 많습니다. _야시장 피자 만 원선. 라멘 만 원선.

대만 일상, 맛집, 여행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