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대 모이 ] 제주도 여행 Part.2

2015.10.25 강렬하고 따스한 햇빛, 시원한 바람이 부는 제주 10월의 끝자락 다시 모인 순대 모이 Part.2 조금 특별한 꼬마손님과 함께... 특별한 일정 둘째날을 시작합니다.

역시나 제주의 아침은 옳습니다. 조식은 가볍게 호텔에서 호로록~ 중문쪽 호텔조식은 왜이런지 모르겠음요 무슨 수련회장 부페도 아니고 ㅡㅡ 이젠 중문쪽 호텔......bye 성산 디마리나호텔 생각이 간절한 아침을 마무리하고 둘째날 일정을 시작합니다.

숙소와 가까운 쇠소깍 도착~ 투명카약 타자고 타자고 했지만 귀찮은걸 싫어하는 순대모이님들은 쿨하게 패스~ 이번에도 겉핥기만 했내요 ㅋㅋ

점심도 먹을겸 구경도 할겸 천지연폭포 도착 어제는 저녁이라 몰랐는데 새연교 옆이 천지연이더군요. 역시 여행바보들은 ㅋ 천지연 입구로 나와 전복뚝배기와 갈치구이 냠냠 또 식신본능 발위하느라 사진은 패~스 ㅎ

재미있는 activity 즐기러 세리월드 도착! 울 꼬맹이님은 삼촌들 카트탈 동안 대기~^^ 아주 신나게 타주시는 순대모이님들 ㅋ 제주도 일정중에 제일 재미있었다고 가는날까지 얘기했다는.....ㅎ

요기는 '안덕계곡' -천연기념물 377호 구가의서 드라마 촬영지라고 왔습죠. 울창한 숲속의 숨은 비경이 @,,@ 바위틈으로 적지않은 물이 흐르고 양옆으로 절벽이 자리잡고있어 장관을 연출하고 있죠 이곳 특성상 깔따구도 많고 우리 꼬맹이 데리고 가기 위험해 보이는 지형이라 또 겉만 핥고 이동~~

제주 녹차밭으로 유명한 오설록 티뮤지엄 녹차 아이스크림 한볼태기 해본다고 서둘러 도착했지만 장사끝......아놔 아쉬운 마음에 사진만 찰칵! 녹차밭에선 뱀나올까 무섭다고 저렇게 살짝만 들어가서 사진촬영 ㅋㅋㅋ

오늘 마지막 종착지인 선운정사 현재 빛마루 축제중이라 구경갔어요. 축제라지만 절이라 그런지 엄숙하고 경건한 분위기였습죠 바람이 많이 불어 춥고 배고파서 오래 있진못하고 꺼멍도세끼 묵으로 호텔로 출발~~^^

호텔에 돌아와 편한 옷으로 환복하고 어제 저녁에 봐둔 고깃집으로 걸어서 찾아감. 알고보니 고깃집 가는길이 '이중섭 산책로'였음요 흑돼지에 김치찌개 시켜서 정신없이 흡입 거기에 하루의 피로를 녹여줄 단비같은 소주 ㅎㅎ 그렇게 제주도의 둘째날을 마무리합니다. @jgmlwns@phy0000

남성스트리트패션 ・ 아동패션
바보 처럼 살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