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페스타 클렌징워터 -트러블케어-

이건 새제품이다. 뜯지도 않은 제품!! 옛날옛적으로 클렌징워터를 접하게 된 이유를 말하자면.. 피부가 여드름에 쩔어있던 얼굴을 구원해보고자 클렌징에 엄청나게 신경쓰기 시작했고 그 이후 괜찮아지기는 했다. 뭐 피부과에서 1달 관리받은 효과도 있기도 하고. 운동을 좋아하는 나는 어김없이 아침에 spf50짜리인 선크림을 바르고 산을 갔다가 집에서 클렌징폼으로 벆벆닦다가.. 거울을 봤는데...

충격적이게도 코처럼 굴곡진 곳에 선크림이 남아있었다. 끄아아애애어애어애아앩!!!!!!!!!!!!!!! 진짜 충격이었음........ 그동안 내 얼굴에 선크림 묻히고 산거였어....? 왠지 여드름이 코쪽에 나더라..

내 피부가 안 좋아질까봐 (어떻게 똥똥피부에서 똥피부로 만들었는데... 크흙..) 급히 세정력 좋은 제품을 찾았다. 그런데 내 피부는 속당김없는 중성피부인데 트러블때문인지 끈적이는 거 극혐!!!!!!!! 그래서 오일이나 로션제형보단 워터제형이 나을거라 생각하고 올리브영을 갔더니..

아니 직원양반!! 워터 중 갑이라는 바이오더마는 가격이 이렇습니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결국 비페스타 샀다. 1+1인것도 맘에 들었고 트러블케어도 있길래.. 샀는뎅..

성분... 성분.. 처음 몇달쓸땐 괜찮았음. 근데 성분이 궁금해서 이렇게 성분표가 안 올라와있을때 일일이 성분을 검색했.. 그런데 이렇게 좋지 않더라.. 그렇다고 트러블이 더 나는게 아니라서 버릴건 아니지만..

이거!! 이거!! 비페스타바르면 저 느낌임.. 솔직히 저 사진보면 쫀쫀함보단 끈끈함, 끈적함이 더 떠오름.. 비페스타 워터 쓰고 나면 이런 느낌.. 그래도 1통은 다 썼다.. 다 쓰면 바이오더마로..

갖고 싶어!!! 갖고 싶어!! 바이오더마!!!! 그런데 너무 비싸여.... 38000원... 크흙...

올리브영님 할인 점.. 아 그런데 솔직히 비페스타를 욕하는게 아니고 그 트러블케어느낌이 그랬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아직 바이오더마는 써본 적없지만 꼭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만약 바이오더마 사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다른 라인 사세요!! 트러블케어가 가장 성분이 안 좋더라구용

스킨케어 제품 리뷰/ 수능 준비생/ 다이어트 정보/ 검정고시에 대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