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산 추억-x

ㅎㅎ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 ㅎㅎ 저 사진은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하던 날의 사진이네요 ㅎㅎ 당시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여러가지 공포심에 도전하고 있을 때 였습니다.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는 호주에서 혼자 두려움을 이겨보겠다고 도전하던 때였죠 ㅎㅎ 큰 파도에 도전해서 서핑을 시도하고, 고소공포에 도전해서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전 높은곳을 싫어해서 호주올때도 통로좌석 탓다는..) 불과 기름튀는걸 무서워 (무섭다기보단 뜨거운거에 예민했죠 ㅎㅎ)해서 요리를 했습니다. 운이좋게도 저때 제가 뛸 차례에 오전내내 구름가득, 비가 와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가 비행기에 오르니 거짓말처럼 날씨가 맑아졌습니다. 저는 덕분에 엄청 멋진 광경을 구경했죠 ㅎㅎ 여러분은 가족도 친구도 없는 곳에서 혼자만 알고있던 두려움이나 공포심에 용기를 가지고 맞서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때 그 기분을 아직 가지고 계신가요??? 아직 없으시다면... 꼭 한번은 인생에서 한번쯤은 도전해볼만 하잖아요? 저 아직 안죽었습니다 ㅎㅎ 사실 서핑하다 물좀먹고 스카이다이빙 착지하다 풀좀먹고 요리하다 물집좀 잡히고 ㅜㅠ 그랬어요ㅠㅠ 하지만 그 뒤에 얻은 무언가는 능히 그 아픔을 뛰어넘었습니다. 오늘도 영어의 두려움과 외국인 사이에서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고생하셨어요.

hello~buddies I love you who you are where are you even you took off from UFO.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