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평대 집의 활용과 정리

1. 작지만 효율적인 동선을 가진 주방

거실을 대면한 주방은, 주방에서 주된 생활을 하는 주부에게 집안과 소통하는 좋은 대안이다. 일반적으로 타일로 마감된 주방과 달리 주방에서 물이나 음식물이 튀는 부분까지 높여 타일을 바르고 나머지는 옆 포인트 벽면에 있는 벽지를 연장해 통일감을 주었다. 주방타일은 유광을 사용하여 주방의 시각적 청결함과 벽지의 따뜻함을 동시에 잡았다. 파티션의 타일은 깔끔함을 위해 정각으로 쓰고 안쪽은 반을 타 주방의 분위기를 살려주었다. 테이블과 벤치 또한 제작하여 다이닝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였다.

2. 건식과 습식을 구분한 욕실

건식과 습식을 따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좁은 욕실이지만 파티션과 바닥의 단차로 건식과 습식을 구분지어주었다. 세면장과 거울은 모던한 느낌의 자작원목으로 제작하여 욕실의 분위기를 잡았다.

3. 공간을 활용한 붙박이 수납장

큰 가구들이 들어가 좁은 안방에 붙박이장을 설치하였다.

기존의 문 안쪽에 있는 서랍장이 아닌 외부 서랍장을 이용, 붙박이장 활용도를 높였다.

4. 수납을 해결하기 위해 확장한 현관

수납이 많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중앙현관의 공간을 기존의 현관보다 확장해 중문을 달았다. 한쪽은 벽면과 같은 화이트로 한쪽은 자작을 사용한 신발장을 시공해 원목느낌과 깔끔함을 동시에 잡았다. 자작나무 신발장 아래에는 자작나무로 제작한 의자를 두어 신발을 신거나 가벼운 물건을 올려두기에 유용하게 했다.

북유럽 스타일로 변신, 좁은 집의 공간 활용과 정리 http://goo.gl/8GmLta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