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특히 좋은 건강음식 베스트6

1. 딸기,블루베리 등 각종 베리

베리에는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성분이 어떤 다른 음식보다 많이 들어있다. 이 성분들은 단순히 성인병의 위험을 낮출 뿐만 아니라, 기억력 감퇴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하루에 한 컵 분량이 적당하다. 딸기이건 라즈베리이건 블루베리이건 상관없다.

최소 1주일에 3번은 먹어야 효과가 있다. 간식을 베리로 대신한다면 섬유질 섭취량이 늘어 변비를 해소하고 체중 증가도 막을 수 있다.

2. 연어

연어는 건강에 유익한 지방 성분인 오메가3지방산을 공급하는 주요 식품.

오메가3지방산은 암의 발병 위험을 줄이고 기억력을 높이는 한편, 혈압 조절과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알약으로 만들어진 오메가3제를 먹는 것보다는 생선을 통해 자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3. 푸른잎 채소

시금치와 상추,케일 등 적녹색 채소를 많이 먹으라는 이야기는 수없이 들어봤을 것이다. 이같은 채소에는 섬유소와 비타민C와 K, 엽산,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과 철 등의 미네랄 성분도 풍부하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4. 땅콩 등 견과류

단백질과 마그네슘, 비타민 B와 E를 공급하며 심장병과 암을 예방하는 데 효과가 있다. 물론, 견과류는 열량이 높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견과류 속 지방은 건강에 이로운 성분으로 적정량만 섭취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1주일에 5줌 정도.(땅콩과 아몬드, 호두,캐슈넛 등을 섞어 한 번에 1/4 컵씩 먹기)

5. 당근, 살구, 고구마

진한 노랑이나 주황빛을 띈 야채들은 암발생 위험을 낮추는 베타 카로틴 성분을 잔뜩 함유하고 있다. 또한 감기를 예방하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는 기능을 한다. 혈압을 낮추고 심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하루에 반 컵 정도 분량을 먹는 것이 좋다. 고구마 1개 또는 당근 큰 것 1개, 살구 12개 등을 번갈아 가며 먹자.

6. 요거트

반드시 설탕 첨가물이 없는 플레인 요거트여야 한다. 이런 요거트에는 비타민 B와 칼슘, 유익한 유산균이 들어있어 위를 튼튼하게 하고 면역력을 길러준다. 변비 치료에도 좋으며,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품이기도 하다.

☆ 얼마나 먹어야 할까?

★ 알아두면 유용한 건강정보 모음:-)

1.배만 따듯하면 100세까지 건강하게

>> http://me2.do/xIufDbFn

2.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건강지키는법

>> http://me2.do/5ZrlzyRf

3.인체의 기혈순환이 중요한 이유

>> http://me2.do/xin1V4tM

꽃송이버섯효소 상담문의 : 010-9040-6067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