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석고 방향제

오물조물 손이 바쁜 Tammy 입니다~ 야심차게 큰 뜻을 가지고 제작한 타블렛 형태의 석고 방향제를 소개할까 해요.. 처음에 제품 소개를 할때는 엄청 많이 떨리고 부담이 많았어요.. 잘 쓸수 있을것 같았는데 다쓰고 읽어보면.. 왠지 제가 아닌것 같고. 제 마음이 느낌 그대로 전달 안된것 같아서 속상하기도 하고.. 영혼이 없는 글... 앙꼬 없는 붕어빵 이랄까.. 그래서 그냥 있는데로 생각대로.. 쓰기로 혼자 맘먹고 흐뭇해 하며... 쓰고 있네요.. 원래 손이 바쁜건 참을만한데 머리 바쁜건 못참거든요... 오늘 서론이 길었네요.. 흠흠.. ~! 4종류의 플라워 이미지를 골라서.. 미리 제작한 석고 타블렛에 이미지를 입혀 주었어요. 끈을 연결하는 홀은 아일렛으로 마감하였구요. 매달수 있도록 엮은 끈은 내츄럴한 느낌이 잘 살도록 마끈을 사용하였어요. 끈은 합장매듭을 하여 매듭을 만들어 주었구요. 매듭의 중간에 튜브형의 비즈를 넣어 장식하고, 끝부분엮시 작은 참과 론델등을 넣어서 마무리를 지었어요. 디자인 이라는게.. 아주 작은 포인트가 전체적인 이미지를 확 바꿔 줄수 있고 마무리 마감이 퀄리티를 좌우한다고 굳게믿고 있는 사람중 한명이라.. 그래서... 저는.. 작은 포인트에 크게 목숨 건다고.. ^^

이 사진들은 완성된 방향제들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밖에서도 쉽게 볼수 있도록 투명한 슬라이딩 상자를 선택했구요. 직접 제작한 스티커를 붙여서 마무리 장식을 했어요.. 스티커는 제작을 맡겨도 되건만... 일복은 타고 난게 아니라 본인이 만드는거란 생각을 합니당~ 소장도 좋지만..선물하고 센스 지수 상승 할수 있도록... 제 취향인 패키지 인데.. 어떻세요?

부산시 해운대 송정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는 mikarti gallery 입니다. 미카티 갤러리는 1층은 갤러리 카페이구요, 2층은 갤러리로 이루어진 공간 이에요.. 저는 미카티를 만들어가는 미카티의 주인장 Tammy 이구요.^^ 경계 없는 복합적인 예술 문화 공간이 되려는게 꿈이랍니다.. 매일 매일 변화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어요.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