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크의 변신

마치 인형처럼 보이는 우월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얘들은 코르크로 이루어진 아이들입니다. 코르크 하면 보통 유리병의 마개정도만 알려져 있는데요.

용도는 더욱 다양합니다. 낚싯대의 손잡이, 건축 분야는 물론 목관악기와 야구공의 심도 이 코르크라고 합니다. 2010년 이후 유행한 버캔** 등을 보면 신발의 밑창에도 쓰임이 증명되었죠. 그리고 제가 이만큼 한다면 역시나...교구에도 활용이 되었다 이거죠.

단순히 코르크 특유의 갈색만이 아닙니다. 물론 갈색일 경우 원래 그랬었기 때문에 맨 위 사진처럼 더 느낌이 살아나긴 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거의 진짜 털복숭이 인형처럼 보이는 시각적 촉감과 나무 특유의 따스함은 물론 습기와 열에도 강한 코르크라서 일반 나무의 약점을 극복한 훌륭한 만들기 재료입니다.

게다가 클레이형태라서 뭉치고 모양만들기 쉽고 다른 장식물과도 위화감없이 잘 어우러집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코르크클레이로 만들면 더 나무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렇게 나무 연필꽂이를 클레이로 감싸 코르크햄스터 연필꽂이를 만든 사례도 있습니다. 이처럼 활용도 다양하고 내구성도 좋기 때문에 이번 만들기 숙제의 비밀무기로 손색이 없습니다.

코르크 클레이

www.i-screammall.co.kr

교육전문쇼핑몰 아이스크림몰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