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덜뷰티] ② 톱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웨딩메이크업 스타일링

완벽한 가을 신부를 위해 톱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브라이들 뷰티 스타일링. -2

로맨틱하거나, 우아하거나.

Pre-wedding Style

헤어 옆 부분을 느슨하게 땋은 롱 웨이브 헤어로 로맨틱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깊이감을 더하는 음영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벨 라인 드레스 혹은 비딩을 포인트로 사용한 드레스와 잘 어울린다.

볼드 크리스털과 진주 소재가 조화로운 포인트 이어링 더퀸라운지, 미카도 실크 소재에 화려한 비딩을 더한 럭셔리 드레스 마리벨르

make-up

펄이 없는 핑크빛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든 다음, 본래 피부보다 한 톤 밝은 아이보리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바른다. 소량의 파우더로 T존과 턱 라인을 터치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코럴 블러셔로 광대뼈 부분을 터치해 볼륨감을 준다.

눈두덩 전체에 살굿빛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고, 매트한 브라운 아이섀도를 눈동자 중간을 기준으로 뒤쪽까지 칠한다. 그리고 아이라인 꼬리 부분과 언더라인 뒷부분을 다크브라운과 버건디 아이섀도로 연결, 눈이 길어 보이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코럴 컬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하듯 바른다.

hair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내추럴 롱 웨이브 헤어의 앞머리를 느슨하게 땋으면서 뒷머리와 연결해 볼륨감을 주는 것이 포인트. 그런 다음 옆머리 쪽 잔머리를 몇 가닥 내어 여성미를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Wedding-day Style

심플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하면서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헤어·메이크업 스타일. 맑은 피부 톤, 또렷한 눈매, 심플한 업스타일 헤어는 어떤 드레스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깔끔한 업스타일 헤어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헤어 장식 더퀸라운지, 레이스 장식이 팔과 네크라인을 감싸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드레스 마리벨르

make-up

핑크 펄이 감도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으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피부를 연출한 다음, 촉촉한 텍스처의 핑크 블러셔를 볼에 터치해 수줍은 신부의 얼굴을 표현했다.

눈두덩 중앙 부위에 골드 펄이 살짝 가미된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고, 샴페인 컬러 아이섀도와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언더라인에는 펄이 있는 베이지 아이섀도를 바른 후 펄감이 화려한 골드와 화이트 아이섀도를 믹스해 눈 앞머리 부분을 터치, 애굣살을 부각한다.

입술은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의 립 래커를 믹스해 선명하고 또렷하게 연출한다.

hair

단아한 느낌의 로우 스타일. 옆 가르마를 크게 타서 섹션을 나눈 뒤 앞머리 부분을 옆으로 모아 내리면서 묶어 헤어라인이 너무 드러나지 않도록 한다. 그런 다음 앞부분에 볼륨감을 넣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STYLING BY 플랜에이치, 정선경 & 김준호

동양인 특유의 밋밋한 느낌을 입체감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보완해주는 플랜에이치의 정선경 부원장과 김준호 팀장. 자신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살린 헤어와 메이크업을 원하는 신부라면 주저 말자.

에디터 윤미

포토그래퍼 백기광

모델 박정윤, 홍은정

헤어·메이크업 예금·위경(정현정파라팜 02 540 6353),김준호·정선경(플랜에이치 02 540 0085)

제품협조 더퀸라운지(02 548 7218), 마리벨르(02 543 3182)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