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의 '공식 브라더스' 이종호와 스테보 그들이 궁금하다!

인천 아시안게임의 일등 공신, K-리그에서 뜨거운 성장세를 보이는 신예 공격수인 이종호.

올해로만 벌써 9년차, 강산도 변한다는 십년 가까이 K-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테보.

이 두 선수를 전남 광양에서 만나고 왔습니다!

전남의 화끈한 공격을 이끌고 있는 이 신(新), 구(舊) 공격수 두 사람이 말하는

전남 드래곤즈와 K-리그, 그리고 뜨거운 Bromance.

이 모든 것을 뉴스다이브의 스토라다이브 인터뷰 기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http://story.visualdive.co.kr/2015/11/%ec%a0%84%eb%82%a8%eb%93%9c%eb%9e%98%ea%b3%a4%ec%a6%88-%ec%9d%b4%ec%a2%85%ed%98%b8%c2%b7%ec%8a%a4%ed%85%8c%eb%b3%b4-%ec%84%a0%ec%88%98%ec%9d%98-%ea%b5%ad%ec%a0%81-%ec%b4%88%ec%9b%94-%ec%9a%b0-2/

+

빙글의 축구 관심사 그리고 각 리그 구독자 여러분.

기억하시지 못하시겠지만, 2013년부터 2015년 초까지 축구와 라리가 관심사에서 뻘글을

올리던 Aintfixed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동안 빙글에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오니 반가운 분들도 많이 계시고, 구독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었더군요.

이런 상황에서 다시 빙글에 돌아오려니 굉장히 부담스럽고, 욕이나 먹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활동 재개의 첫 글이 링크 기사라 죄송스럽기도 하네요.

위 인터뷰 기사는 '뉴스 다이브'라는 인터넷매체의 스포츠팀에서 진행한 인터뷰 기사 입니다.

'뉴스다이브'는 '핑거프레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시각화된 인터넷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자 매력인 인터넷 언론입니다.

운이 좋게도 이 회사 Visual Dive 스포츠 팀의 객원기자로 활동하게 되었고,

위 기사에서 이종호 선수 인터뷰와 기사 작성을 맡는 황금같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런 기회들이 빙글과 함께, 제 꿈을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길 바라면서.

다시 뵙게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당신과 내가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포츠 그리고 비정기적 관심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