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게 마른 학생

1개월 전쯤 어느 고등학생 어머님이 오셨습니다. 아이가 밥을 너무 안먹는다는 것이 걱정이셨습니다. 그 때 만 해도 160cm에 40kg이었는데 이후 중간고사를 치르면서 신경을 너무 쓰고 밥도 먹지 않아 35kg까지 내려갔습니다.

공부를 잘 하는 아이가 더 공부를 잘 하고 싶어서 깡으로 버티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너무 신경을 쓰다보니 소화도 안되고. 음허와 혈허로 인한 열때문에 폐열도 있는지 냄새에 엄청 민감하였습니다.

위장을 좋게 만들고 뇌에 충분한 좋은 당을 공급 하기 위해 특별하게 만든 조청을 아침 저녁으로 간장과 함께 먹도록 하고, 체력을 길러주는 것과 음을 보충할만한 건강기능 식품을 사용하였습니다.

몇 주 뒤, 아이는 5kg정도 체중이 증가하였습니다. 너무 말라 소화가 안되었었는데 (소화라는 것도 충분히 강한 기운과 충분한 음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소화기능도 살아나고 밥도 예전보다는 더 챙겨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잘 먹지 않던 조청도 이제는 몇 숟가락씩 떠먹을 정도로 잘 먹고 있구요.

하지만 너무 식욕이 당기고 체중이 증가하니 학생 입장에서는 조금 둔해진 느낌이 있다고, 이번에는 기말고사 다가오니 스트레스를 잡을 약을 원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간기울결을 다스릴 한방과립과, 스트레스로 인해 소화가 안될 때 사용할 과립, 기운이 떨어지면서 열은 위로 오르고 정신이 산만해질 때 사용할 만한 과립을 사용해서 주었습니다.

아이는 현재 이전처럼 스트레스로 인해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서 공부도 하고, 식욕도 적절히 생겨서 신기해 하네요. 무슨 성분이 들어서 그런 효과가 나는지도 궁금해 하구요. 잘 먹으니 어머님도 기뻐하시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한약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