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잇] 태그호이어가 만든 스마트워치는 2년 뒤에도 짱짱!

태그호이어가 스마트워치를 만든다는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 벌써 완성품이 나왔습니다. 이름까지 공개가 됐는데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입니다.

태그호이어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까레라를 베이스로 한 이 모델은 몇 가지 특이점이 있습니다.

- 끈이 기존의 가죽과 달리 우레탄 재질이다

- AP를 인텔에서 만들었다

- 2년 뒤에 진짜 까레라로 교환해준다

시계 OS는 안드로이드 웨어를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워치와 같은 OS인데요. 워치 페이스는 까레라 특유의 워치 페이스를 채용했습니다. 기존에 다른 모양의 워치페이스를 쓰려면 새로운 시계를 구매해야 했지만, 태그호이어 커넥티드는 한 기계로 모든 까레라의 워치페이스를 돌려 쓸 수 있죠.

연속 사용시간이 25시간이나 되는 등

아무래도 가장 특이한 점은 2년 뒤에 '진짜' 까레라 시계로 교환해주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약 1500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170만 원 정도입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과 비슷한 가격이네요.

사실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애플워치가 가진 럭셔리 라인이 부러울 수도 있었을 텐데요. 마침내 명품 브랜드와 합쳐진 시계를 만나볼 수 있게됐습니다. 얼마나 팔릴지 지금으로선 미지수지만, 1000개 한정 판매라고 하니, 갖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서두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세상 모든 IT를 설명해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