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서 남자로 어필되는 섹시한 향수, 베스트4

`

'샤넬은 항상 옳다' 라는 명언을 회자시킨 전설의 향수입니다.

몇 년 전까진 홍대클럽만 가면 온통 사방에 이 향수 천지였습니다. 그래서 몇몇 개성파 남성들이 '클론들!' 이라 말하며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로부터 탈출을 시도했지만, 클럽에서 여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탈출하지 못하고 다시 잡혀온 일화가 수두룩합니다.

실제로 클럽에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를 뿌리고 가면 여성분들이 먼저 물어봅니다.

‘향수 뭐 쓰시냐고’ 혹은 ‘어?! 나 이거 아는 향순데!’ 라고 말이죠.

여기서 '포인트'

클럽은 시끄러워서 대화를 하려면 귀에다 대고 말해야하는 거 알죠? (속닥속닥)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를 뿌리고 갔단 이유 하나만으로, 여러분은 매력적인 여성에게 달콤한 귓속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는 마치 이런느낌...

재밌는게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친구들 시향 시켜주면 거의 대부분이 '어우 독해, 너무 달다' 라고 말하는 향수입니다. 아주 달콤하고 묵직한 남자의 향기가 나죠. 근데 이 달콤함이 클럽에서 잔뜩 끼어 있는 담배 냄새를 싸그리 먹어 치우는 괴력을 보여줍니다. 파코라반 원밀리언의 파괴력을 맛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수 밖에 없죠.

헐크 같은 녀석

클럽에서 정말 진가를 발휘합니다. 파코라반 원밀리언 특유의 땅콩과설탕을 한번에 우려놓은 듯한 달콤함이 클럽의 디제잉과 섞여 미친 듯한 섹시함으로 변신합니다. 게다가 막 끈적거리는 달콤함이 아니라 아쥬 멋진 슈트를 입은 남성의 듬직한 아우라가 연상되는 달콤함이예요. 클럽의 모든 여성분들이 다 알아채더라구요.

"클럽에서 만큼은

유혹하는 남자의 향기, 그 자체입니다. "

파코라반 원밀리언은 마치 이런 느낌...

클럽에서 좋은 냄새 난다며 정말 많은 여성분들이 물어봤던 향수입니다.

심지어 한 독자님은 스탠딩 바에 이거 뿌리고 서 있었는데 한 여성분이 냄새 좋다며 들이대셔서, 둘이 알콩달콩 사랑을 시작했다는 비보도 전해주셨습니다.

포스터는 굉장히 마초적이지만 향기는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됩니다. 달콤한 향수가 아니라 정말 블랙스럽고 깔끔한 남자 향기로 여성분들에게 '좋은 남자 냄새' 이렇게 딱 인식시켜 버리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담배 연기 가득한 클럽 속에서

고고한 학 처럼 시크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사실 케네스콜 블랙이랑 빈티지 블랙은 향기 차이가 꽤 큽니다만,

클럽은 온갖 냄새가 섞여서 동일한 향수로 인식하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건 둘 다 반응은 아주 좋습니다.

케네스콜 향수는 마치 이런느낌

처음 딱 맡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들 법한 그런 깔끔한 남자 + 스킨+ 부드러운 향기가 나죠. 아주 깔끔한 밸런스라서 클럽의 수 많은 잡냄새에 묻히지 않을까 걱정이 되지만 의외로!

엄청 파워풀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재밌는건 클럽에서의 조르지오 아르마니아쿠아 디 지오는 샤워하고 온 듯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한다는 것이죠. 비누향기도 아닌데, 여성분들이 향기를 굉장히 편안하고 깔끔하게 인식합니다.

실제로 클럽에서 이 향수를 애용하는 친구는,

한 여성분에게 ‘냄새 좋으니까 계속 안아달라’ 라는 말을 듣기도 했죠.

그렇다고 너무 오해하시면 안되요. 일상생활에선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이상하게 클럽에서 만큼은

샤워하고 온 듯한 정말 깔끔한 남자 향기"

아쿠아디지오는 마치 이런 느낌

"좋아요" "클립" "팔로우" 는 사랑입니다~♥

향수추천 받을 분은 '퍼퓸그라피' 검색해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