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캐스팅 놀이] 한국의 제임스 본드는 누구?

드디어 얼마전 개봉했지요, 화제작 '스펙터'! 스카이폴로 흥분의 도가니에 이른 007 팬들이 오매불망 기다린 영화입니다. 그런데 아숩게도, 이번 영화가 크레이그느님의 마지막 007 ㅜㅜ.. 따라서 요즘 사람들의 이목이 차기 007의 후보는 누구인가로 쏠리고 있어요..

이 와중에 차기 007후보로 누가 좋을까? 하는 기사가 올라왔데요. 왠지 이거 좀 재미난 놀이가 될 것 같아..ㅋㅋ 한 번 올려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007을 뽑아 주세요!1.

1. 이정재

제임스 본드하면 생각나는 것은 역시나 수트! 그리고 수트하면 한국 배우는 역시나 이정재! 이정재는 다양한 영화에서 멋진 수트핏을 자랑해 왔죠. 하녀, 신세계, 도둑들 등등... 거기다가 때로는 카리스마가 넘치고, 때로는 부드러운 007의 매력을 이정재도 가지고 있지요!

2. 강동원

제임스 본드하면 스파이! 스파이하면 뭔가 비밀스럽고 신비에 쌓인 매력! 한국에서 이런 느낌을 잘 살릴 배우가 누가 있을까.. 생각해보면 역시 강동원 뿐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이미 전우치, 의형제 등에서 강동원은 액션 연기 경험을 쌓은바가 있지요.

3. 유아인

시리즈가 장기화되면서 슬슬 위기론을 맞던 007... 그랬던 007은 기존의 부드러운 본드 대신 거친 본드를 내세우며 세대 교체에 나서죠. 카지노 로얄에서의 다니엘 크레이그 처럼, 거칠지만 신선한 이미지를 가진 한국 본드 후보는 누가 있을까요? 저는 딱 유아인이 아닌가 싶어요.

4. 깜짝후보 마동석

추천을 한 지인 왈

'무슨 본드 후보들이 비리비리해서 힘이나 쓰겠냐.. 마동석느님이 짱이시지..'

여러분이 생각하는 한국의 본드는 누구인가요.

지금 투표해주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