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 잘록한 허리와 날씬한 다리를 갖기 위해 런닝머신 위를 걷고, 아령을 들어보지만 운동이 익숙하지 않은 대부분의 여성들은 운동 후 오히려 다리가 두꺼워지거나, 원하지 않은 부위의 살만 빠지는 경험을 해보셨을겁니다. 그렇다면,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해야하는 것 일까요? 

# 유산소운동 vs 무산소운동

운동은 가장 크게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으로 분류됩니다.  유산소운동은 체지방을 줄여주고 심폐기능을 향상시키며, 무산소운동은 근육을 발달시켜 탄력 있는 몸을 만들어줍니다. 유산소운동은 대표적으로 런닝머신, 싸이클, 조깅 등이 있으며, 무산소운동으로는 아령과 덤벨운동, 스쿼트 등을 많이 알고 계시죠. 유산소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은데 먼저 유산소운동의 비중을 높여서 체지방을 줄이고 그 후에 무산소운동의 비중을 높여서 근력과 탄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잦은 야근과 회식, 육아와 학업 등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분들에게 체계적인 운동스케줄은 꿈만 같은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조건 굶는 것 뿐일까요?  굶는다는 것은 숨을 쉬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영양부족으로 인해 뇌와 신체가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으며, 배고픔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과식과 폭식을 하기 쉬울뿐만 아니라 굶은 상태에서 음식물을 섭취하게 되면 혈당이 증가하면서 더 많은 체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하게 됩니다. 

# 자면서 하는 다이어트?

클릭 : http://replyalba.com/intro/f2f9d9bc5b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