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플라워] ③ 호텔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 베스트 3

결혼식을 더욱 풍성한 아름다움으로 채워주는 웨딩 플라워. 감각적 데커레이션으로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호텔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 베스트 3를 소개한다. 전속 플로리스트가 추천하는 호텔에 어울리는 부케 스타일 팁도 놓치지 말 것!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by 세인트 조르디 플라워 더 데코레이터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의 그랜드볼룸은 천장이 높아서 대형 촛대를 세우고 그 위에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웅장하게 연출한다. 테이블은 올해 가을, 겨울 트렌드 컬러이자 홀의 우아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마르살라 컬러를 메인으로 꾸민다. 레드 달리아, 보르도 장미, 블랙 뷰티, 만천홍, 줄맨드라미,레드 맨드라미, 애정목도 이용한다.

about shop_세인트 조르디 플라워 더 데코레이터

1997년 설립된 일본의 럭셔리 플라워 디자인 회사다. 플라워, 웨딩, 호텔, 레스토랑, 연회, 컨설팅까지 총 6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11년 첫해외 진출로 한국에 지점을 오픈해 플라워, 카페, 웨딩을 접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의 특징은 단순 꽃 장식 차원에서 벗어나 예식장 전체를 디자인한다는 생각으로 작업에 임한다는 것.

꽃을 이용해 공간의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낸다. 또 일대일 고객 상담을 우선시하는데, 상황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제안해 고객 맞춤식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진행한다.

메릴린 먼로 장미와 카라를 이용해 컬러에 통일감을 주면서도 단조롭지 않은 유니크 스타일의 부케를 제안합니다. 겨울에 어울리는 새하얀 눈꽃송이를 모티브로 단아하고 순수한 신부의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앞부분과 손잡이 부분에 호접란으로 포인트를 줘 호텔 웨딩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죠._정창진 디자이너

문의 02 2211 0630

에디터 김희림 포토그래퍼 홍경택

장소협조 더플라자(02 771 2200),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02 2211 1900), 콘래드서울(02 6137 7000)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