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곰, 세안 부터 보습을 돕는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 폼 클렌저 출시 !

연일 이어진 미세먼지와 추워진 날씨에 피부에 노폐물과 각질이 쌓여 밸런스를 잃어가는 요즘.

최소한의 스킨케어 단계로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엄선해, 근본적으로 탄탄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선사하는 헬시 뷰티 케어 브랜드 ‘라곰(LAGOM)’ 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세안으로 잃기 쉬운 수분까지 채워주는 촉촉한 클렌저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를 출시한다.

하이드로 제네이티 드레시틴을 함유해 세안 중에 잃기 쉬운 수분이 피부에서 날아가는 것을 막고, 천연 계면 활성제로 자극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글리세롤이 피부 속에서 씻겨나가지 않도록 수분을 잡아두어 세포 수분을 케어하는 더마플럭스(DermaFlux)를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겨울철 피부 관리에 중요한 보습을 세안 단계부터 채워주어 피부 보호막을 유지해주는 고보습 폼 클렌저이다. 특히 생크림을 짜낸 듯한 미세하고 쫀쫀한 제형의 마이크로 버블 폼으로 손의 접촉 등 물리적인 방법이 아닌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고,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이중 세안 없이 한 번에 지워주어 겨울철 클렌저로 제격이다.

한편, 스웨덴어로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 이라는 의미의 ‘라곰’ 은 피부 질환과 피부 건강만을 연구한 권위 있는 피부과 박사 및 교수진 12명이 의과학에 기초를 두고 제품을 개발하여 과잉의 시대 지나친 화장품의 사용을 지양하고 있다.

꼭 필요한 만큼의 화장품을 제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자신이 가진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시 뷰티 케어 브랜드이다. 피부에 필요한 수분력을 길러주는 라곰의 제품은 라곰 공식 온라인몰(http://www.lagomkorea.com)과 쇼핑포털 지마켓, 11번가, 옥션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라곰 (070-4187-8896)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