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요렇게 지목까정...

1. 일단.. 닉넴은요. whitenblack8322 (하양 까망)이구요. 의미를 갖다 붙이자묜... 모든 색은 흰색과 검정으로부터 시작 된다해서 맹글었답니다. 뒤 숫자는... 비밀~~! 알아 맞춰 보세요~ㅁ

2. 이단으루... 거주지가 희미하게..안개의 베일에 쌓게 하고 싶지만 경기 소도시 ㅍcity에 뿌리내리고 있습죠..네~

3. 시번째루.. 사진외 취미라묜... 한때는 야구를 무지막지하게 했었구유(아마춰) 지금은 사진찍으러 다니려고 체력을 바탕으로하는 등산및 둘레길&올레길 다니긔... 에~ 또... 수영하고 헬스 초쿰 하구 있어요.

니번째... 최대 관심사가.... 좀더 사진에 열중하고 싶은데... 자꾸 머리와 가심은 사랑? 앤? 아직 장개를 몬가서요... 아웅~ 이건 말하묜 앙대나? 대나? 흉~ 사랑과 즌쟁?에 눈이 돌아가요... 아~ 우울하고 슬프다.. ㅠㅅㅠ (´o`)

마지막으루 5번째..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이라구 하셨는데 사실 이 사진은 젤 맘에 들진 않아요 젤 맘에 들었던 사진은 영원히 날아가 버렸어요.. 처음 데쎄랄 카멜을 사서 풍경이 아닌 인물사진을 찍었드랬는데... 놋북이 망가져서 살릴수가 없었어요... ㅠ.,ㅠ 또 로로록 (T^T) 위 사진은 처음 야경 도전이자 일본 삿뽀로 갔을때 저녁먹는 시간을 쪼개어 담았던 사진 이라 이것만큼은 고이접고 접어 나빌래라... 삼천포로 갔네요... 죄송~! 외장하드에 보관해놨던 사진 이에요... 휴~~~ 글재주도 없어가... 땀 삐질~ ^^; 이상... 지목받고 재밌자고 썼는데 말만 많아졌어요... 또 죄송~ (O_O) 영혼 이탈~~ 히힝~~ 음.. 일단 시작과 동시에 저를 지목 해주신@yhs0931님.. 넘 감사 하구요 부족한것 많은데 이삐게 봐주셔서 넘 감사함당... 글구 엄청 애정충만 하시고 살림을 꾸려가시는@photolover3님도 이자릴 빌어 고생이 많고 감사함을 전달해드리고... 이제 마지막 이군용... 다음 주자... 두구두구두구둥~~ 사진도 디자인이 될수 있다는것을 보게 해주신@snowyMandu님 불러 봅니다. 다음주자 받아주세요 만두님~!

안녕 하세요? 하양 까망 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평범한 직장인 이구요 취미가 사진찍는 겁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