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동 Wandering

주말에 여기 왔다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발길을 돌렸었는데 오늘은 간만에 친구들이랑 남포동에서 만나기로 했고 이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점심시간 전에 도착해선지 가게 안은 약간 한산했다.

헐... 이 싸이즈를 보라. 거의 세숫대야 냉면급이다. 난 아침을 거른 상태라 혼자서 충분히 다 먹을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1인당 1메뉴를 시켰다. 하지만 나혼자만 음식을 다 먹을수 있었다. 반은 식사로 반은 맥주를 시켜 안주로 먹었다. 우리집 식구들이 온다면 네식구가 2메뉴만 시켜도 충분히 배가 부를듯 하다는... 벽에 붙어있는 인기메뉴판의 순위를 보면 우린 1위와 3위를 먹은듯... 1위 왕돈가스 2위 해물볶음우동 3위 까르보나라 4위 고구마롤가스 5위 SET A였다. 점심시간이 되자 테이블이 차더니 곧 입구에 앉아서 차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보이길래 자리에서 일어섰다. 아, 배터지겠구만...

자, 이제 디저트 먹어주러 오설록으로 감. 햐, 비내리는 평일이라 가게가 엄청 한가하다. 이층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상큼하게 녹차아이스크림과 한라봉 오프레도를 먹었다. 갠적으로 오프레도 위 저 보석귤을 좋아라하는데 좀더 바싹했음 하는 바램이 있었다는... 달짝지근한걸 먹으며 수다를 떨어주니 기분이 한결 좋아진다.

이미 ABC 마트 앞이랑 광복동 일대엔 크리스마스 트리 축제준비가 한창이었다. 이제 곧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닌 그런 축제가 시작되겠지...

국제시장 돌아다니다 카페인이 땡겨서 응팔 이일화의 모교 동주여고앞 슈가팩토리에서 아메 한잔. 이제 용두산공영주차장으로 가자... 역시 친구들이랑 수다떨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른다니깐.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