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 ‘지못미’ 이틀째 음원차트 1위 석권

아이콘의 신곡 '지못미'가 이틀째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16일 0시 공개된 아이콘의 ‘지못미’는 17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또 ‘지못미’와 함께 공개된 B.I & BOBBY의 유닛곡이자 이번 활동 서브타이틀곡 ‘이리오너라’ 역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며 무서운 음원 파워를 보였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이와 함께 웜업싱글 '취향저격'도 9위를 차지, 톱10안에 아이콘의 노래가 3곡이 랭크되면서 올해 최고 신인의 위용을 발휘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반응 역시 뜨겁다. ‘지못미’, ‘이리오너라’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9시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144만 9668뷰, 113만 671뷰로 도합 258만 339뷰를 기록하며 270만을 돌파, 조회수를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또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QQ뮤직 MV 전체차트와 K팝 MV 차트에서 ‘지못미’ 뮤직비디오와 ‘이리오너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각각 1,2위를 차지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아이콘의 뜨거운 인기를 반영했다.

멤버들의 감성 연기와 흑백의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지못미’ 뮤직비디오와 B.I & BOBBY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이 인상적인 '이리오너라'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가요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늘 오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27일 막을 내린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의 도쿄 팬미팅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마지막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평소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서로 장난을 치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마지막 팬미팅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아이콘은 더 욱 열정적으로 무대를 꾸몄고 팬들 역시 ‘아이콘’을 연호하며 응원했다. 특히 팬들이 ‘iKON 기다릴게’가 적혀진 플래카드를 일제히 들자 멤버들은 감동의 눈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은 “일본 팬미팅 투어가 끝났다. 정말 재미있는 시간들이었고 팬들과 가깝게 교감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한국 활동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한다"며 이번 투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취향저격'과 '리듬타'에 이어 더블 디지털 싱글 ‘지못미'와 ‘이리오너라’로 또다시 정상 정복 중인 아이콘은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한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