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와 어울리는 ‘취향저격’ 웨딩네일

멋을 아는 여자들이라면 민둥 손톱을 보고 있을 순 없지 않은가!!?

나에게 꼭 맞은 웨딩드레스를 골랐다면 그에 맞는 네일스타일로 멋 터지는 신부가 되어보쟈!

“A라인드레스와 프렌치네일”

10명 중 10명의 신부가 모두 입어보고 싶어한다는 A라인 드레스. 이 드레스에 어울리는 네일은 깔끔함이 돋보이는 프렌치네일이다. 맑고 청순해 꾸밈없이 가지런한 현모양처 느낌이 들게한다. 하지만, 포인트는 필수란 걸 잊지말자!

“프린세스라인드레스와 진주네일”

중세시대의 공주풍 드레스가 이 형태이지 않을까? 풍성한 옷고름 위로 보이는 섹시한 쇄골. 고풍스러운 이 드레스에 참하디 참한 네일을 해보자. 분홍색 베이스에 진주로 포인트를 준다면 여성미가 도드라질 것이다.

“벨라인드레스와 시스루네일”

살짝살짝 보여서 애간장을 태우는 시스루. 야하진 않지만 호기심을 일으키는 시스루를 네일에 해보자. 쇄골라인부터 어깨라인까지 여리여리하게 떨어지는 벨라인 드레스에 시스루네일을 더한다면 참하지만 섹시한 신부가 될 것이다.

“엠파이어라인드레스와 골드네일”

심플함이 돋보이는 엠파이어라인드레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이 드레스에는 반짝이는 금색펄의 골드네일은 어떨까? 하지만, 화려함으로 꽉 채워진 것보다는 골드그라데이션으로 단아한 포인트를 줘보자.

“머메이드라인드레스와 레이스네일”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머메이드라인드레스. 말그대로 S라인의 실루엣을 눈으로 느끼게 하는 이 드레스는 신부의 섹시함을 돋보이게 한다. 섹시미를 더해줄 레이스네일이나 블링블링한 커다란 파츠네일로 눈길을 끌어보자.

“슬렌더라인드레스와 심플네일”

호리병같은 슬렌더라인드레스. 우아한 아우라가 풍기는 이 드레스에는 심플한 네일이 제격. 하지만, 심플하다고 한 컬러만 바르는건 너무 지루하다. 그라데이션이나 큐빅같은 파츠로 포인트로 심심함을 덜어주자.

<출처=누킹매거진>

글. 안은영

이미지. 이미지 속 출처첨부

남성패션 ・ 유머 ・ 광고 ・ IT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