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커뮤니티 릴레이) 숨겨두고 싶었던 나만의 맛집 소개하기

안녕하세요:)@hongly님께서 바통을 던져주셔서 하게 이어서 하게 된 솔솔솔입니다. 주제는 숨겨두고 싶었던 나만의 맛집 소개하기라는데요. 카드에 들어가기 앞서..

일단@hongly님께서 지목해 주신지가 24시간이 넘어가는데 이제서야 올려서 죄송합니다. 인사는 저 대신 위의 짤로 받아주세요.. 스아실 제가 음식만 딱딱 찍는 스타일이라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ㅜㅜ 그래서 음식사진과 가게 이름만 몇개 끄적이고 말것같은데요ㅠㅠ 앞서서 해 주신@hongly님께서 너무너무 카드를 잘 써주셔서 긴장중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이곳은 영등포에 있는 본가 부대찌개집입니다. 정말 애정하는 부대찌개집인데요. 사장님끼서 일일히 손님들 테이블을 찾아오셔서 각각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끓여주십니다. 사장님의 말씀으론 끓이는 방법이 9가지라고 하는데..9가지 방법을 마스터할때까지 계속 찾아가야할 것 같네요.크크 사진을 보시면 일반 부대찌개 체인점과 내용물이 좀 다른데요. 솔직히 처음가서 비주얼보고 생각했습니다. '아. 대박아니면 쪽박이겠구나..' 결과는 다행스럽게도 대박이였습니다. 영등포에서 타임스퀘어를 구경하시다가 거기서 식사를 하시는것도 괜찮지만 혹시라도 체인점이 싫다 하시면 한 번쯤 찾아가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 사진은 서촌에 있는 박광일 스시카페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는 상당이 유명한거로 알고있는데요.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올립니다. 맛있습니다. 싱싱합니다. 알찹니다. 스시가..^^ 우동의 맛은 안타깝게도 기억에 없네요ㅠㅠ 스시 좋아하시면 가보세요. 추천해요:)

막막했던 릴레이카드가 드디어 끝났네요:) 다들 카드 잘 봐 주셨나요? 제가 지목을 해야 할텐데요..스아실 잘 아는 분들이 없어요ㅠㅠ@hongly님 아는척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그래서 저는 맛집파트? 대장님이신@irenemode님 지목해도 되나요? 지목 부디 받아주세요ㅠㅠ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뿅!^^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