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에 도움 되는 책 BEST 3

'여행'은 항상 들뜨고 즐거운 기분을 전달합니다.

친구와, 애인과, 가족과, 그리고 혼자 떠나도 좋은 여행.

누구나 한 번쯤은 ‘혼자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해보려면무서워서, 외로워서, 혼자가 불편해서- 등등 많은 이유를 생각하곤 포기해버리기 일쑤죠.

혼자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여행을 떠나기 전, 혹은 떠나서 보면 좋은 책을 추천합니다.

1. 혼자 여행하는 이유 (카트린 지타 / 걷는 나무)

http://www.yes24.com/24/goods/19512554?scode=032&OzSrank=1

버킷 리스트에 ‘혼자 여행하기’가 꼭 들어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혼자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에세이.

7년간 250회 이상 비행기를 타고, 1000번 이상 낯선 도시에서 밤을 보내고,

50개국을 홀로 여행하며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찾아낸 오스트리아 최고의 여행 칼럼니스트가 들려주는 인생을 바꾸는 여행의 기술.

“어리석은 사람은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을 한다”

2.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애덤 스미스, 러셀 로버츠 / 세계사)

http://www.yes24.com/24/Goods/22659314?Acode=101

최근, 프랑스 남부로 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여행지에서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추천한 책.

프로방스에서 소매치기를 당해 일정 마지막을 완전히 망치기 일보 직전이었던 친구는

화도 나고, 당황스럽고, 막막하기도 하고- 온갖 생각으로 기분이 하늘과 땅을 오갔다고 합니다.

그 순간, 읽고 있던 책의 문구가 떠올라 스스로를 추스르는데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인간의 삶이 비참하고 혼란스러운 가장 큰 이유는

소유물이 곧 나 자신이라 착각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타인에게 피해주는 행동에 탐닉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런 식으로 계속 살면, 자신의 격을 떨어뜨리고

사랑스러운 문화를 막는 파렴치한 사람들과 똑같아질 것이다.”

나를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 나 자신일까, 또 다른 무엇일까?

들여다볼 수 있는 ‘혼자 여행’의 시간, 부, 행복, 관계의 균형을 찾는 가장 완벽한 인생 수업 시대를 초월한 애덤 스미스의 보물 같은 조언들을 전합니다.

3. 나는 떠났다 그리고 자유를 배웠다 ( 마이케 빈네무트 / 북라이프)

http://www.yes24.com/24/goods/19755225?scode=032&OzSrank=1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한 달간, 그 도시에서 생활해보기.

그걸 실천으로 옮긴 저자가 여기 있습니다.

마음 가는 대로 1년, 일상을 박차고 떠난 초긍정 저널리스트의 무계획·무타협 세계 여행!

안정된 일상을 내려놓고 지켜야 할 계획도 없고 누군가와 타협할 일도 없는 완벽한 혼자만의 시간, 스스로에게 ‘자유’를 선물합니다.

시인 존 그린리프 휘티어는 인간이 사용하는 말 중에서 가장 슬픈 말은 무엇이냐는 물음에 이렇게 답했다.

“말이든 글이든 인간의 언어 중 가장 슬픈 말은 이것이다. 아, 그때 해볼걸!”

혼자 여행의 기분을 내도 좋고,

이 책들로 직접 떠나보면 어떨까요?

혼자 여행을 망설이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도서의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