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① 자연풍광과 함께 즐기는 노천 온천, 료칸 여행

바야흐로 온천의 계절이 왔다. 자연 속에서 그 풍광을 바라보며 따뜻하게 즐기는 노천 온천과 지역 특산물로 만든 가이세키 요리로 허니무너들의 오감을 사로잡는 일본 온천 료칸

고마츠 야마시로- 베니야무카유

1300년의 역사를 지닌, 일본 내에서도 손가락에 꼽히는 유명 온천마을 야마시로에 위치한 디자인 료칸. 일본 료칸 최초의 ‘를레&샤토(Relais&Chateaux)’ 멤버답게 절제되고 품위 있는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췄다.

특히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노천온천이 객실마다 있어 안전하고 깨끗한 온천수로 조용히 몸을 풀면서 기분 전환하기 좋다. 객실 내 노천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다 보면 사람의 손길이 많이 닿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잘 간직한 채 싱그러운 자연을 오롯이 선사하는 자연친화적 정원도 보인다.

이 정원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기다 보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을 정도. 건물 중앙에 위치해 객실은 물론 료칸 내 어디에서든 보인다. 이 밖에도 명상과 요가를 위한 메디테이션룸, 한국어를 포함한 각국 언어로 된 서적이 구비된 라이브러리 등 100%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 홈페이지 www.mukayu.com

하코네 토노사와 - 킨노타케

2013년 7월 하코네 토노사와에 오픈한 디자인 료칸이자, 푸르른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추구하는 리조트 료칸이다.

모던 디자인의 건축물 같은 외관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총 23개 전 객실에 전용 노천온천을 갖춰 프라이빗 온천욕이 가능하며, 원한다면 1인용 전세탕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전망 좋은 대욕장도 추천한다. 무엇보다 료칸 부지 내에 자가 원천 시설이 있어 전용 온천수를 직접 끌어다 사용한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그만큼 신선한 온천수를 믿고 맘껏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다.홈페이지 www.kinnotake.com

교토 아라시야마 - 호시노야

교토 명승지 아라시야마에 위치한 료칸. 도게츠쿄에서 호시노야 숙박객 전용 배를 타고 오오이강을 거슬러 올라가면 마치 다른 시간이 흐르는 듯한 별천지에 도착한다.

‘물 위의 개인 저택’이라는 콘셉트로 꾸민 총 25개 객실이 아라시야마의 강줄기를 향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리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교토 지역 특유의 전통미를 추구하면서 전통과 현대의 장점만 채택해 아름답고 편안한 설계를 완성, 그것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해가 지고 밤이 오면 떠들썩하던 관광객들의 소리가 잦아들어 비로소 고요하고 평화롭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참고로 오는 12월 7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리뉴얼 공사를 진행해 더욱 안락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hoshinoresorts.com

큐슈 유후인 - 무라타

료칸마을로 유명한 큐슈의 유후인에서 ‘3대 료칸’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품 료칸이다.

객실은 일본 전통 가옥을 레너베이션한 것인데, 전통미의 우아함 속에 스민 모던함이 인상적이다. 또 각 객실이 한 채 한 채 떨어진 완벽한 독립 공간이라 사랑하는 사람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온천이 있어 여유롭게 온천욕을 즐기기도 그만이다.

이 밖에 료칸 내부와 주변에 료칸이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바, 카페, 숍이 다양해 산책 중 가볍게 시간을 내면 료칸 안팎에서 좀 더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료칸의 오너가 직접 운영하는 미술관 아르테지오에서 추상미술 화가 칸딘스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니 시간 내어 꼭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홈페이지 www.sansou-murata.com

에디터 양소희 자료제공 샬레트래블앤라이프(www.chalettravel.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