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대화 5가지

생각보다 별거 없어요.

1.함께 있는 공간에 대한 이야기.데이트할 때 초반에는 만날 갔던 곳에만 가지는 않죠? 최대한 다양한 곳을 가볼텐데요. 하다못해 카페를 가도 브랜드점을 가도 어디 지점은 뭐가 좋았는데, 여기는 이게 좀 부족하네 등등 이야기를 하거나, 여기 커피는 좀 진하게 타주네, 비싸네, 인테리어가 좋네, 오 이책 오랜만이네 등등 주변을 이야기거리로 한답니다.

2.상대방에 대한 이야기 특히 이 글을 보는 분이 남자라면 명싱해야합니다. 여성들은 남친에게 거의 모든 이야기를 털어내는데요. 잘 들어주세요. 여성들을 말을 하고 그것에 공감해주는 것에 큰 만족감과 위안과 행복감을 느낍니다. 바로 공감과 관심이죠. 아마 연애 몇번 해보신 남자분들은 이해하실꺼에요. 여친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커플대화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를요.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말수가 적은 편이 많죠? 따라서 커플 대화를 위해 말을 억지로 하기보다는 잘 들어주고 공감과 리액션을 잘 해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랍니다. 여러분은 말을 들을때 스트레스가 풀리나요~말할때 스트레스가 풀리나요? 저의 질문에 정답이 보이시죠?^^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말수가 적은 편이 많죠? 따라서 커플 대화를 위해 말을 억지로 하기보다는 잘 들어주고 공감과 리액션을 잘 해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랍니다. 여러분은 말을 들을때 스트레스가 풀리나요~말할때 스트레스가 풀리나요? 저의 질문에 정답이 보이시죠?^^ 구체적으로는 직장이나 학업에 대한 이야기, 요즘 컨디션이나 친구들이 뭐하더라~하는 주제들 나는 이거 해보고 싶다. 어디를 안가봤는데 가볼까나. 등등 상대방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3.미래에 대한 이야기 이렇게 커플 대화로 할말이 많아 보여도 하루종일 붙어있으면 이야기 소재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헤어지기 전에 술한잔 하면 더더욱 그런데요. 이때는 분위기도 좋겠다… 자신과 상대방에 대한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세요. 진지한거나 오글거리는거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취기가 올라오면 그 분위기에 빠집니다. 그리고 커플 사이를 더욱 신뢰감있고 돈독하게 해주는 힘이 있어요.

4.지난 번 데이트에 대한 이야기. 제가 소개팅 남들이 대화주제가 없어서 고민하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요. 저는 많이 만나보라고 권합니다. 일단 만나야 같이 공감할 이야깃거리가 생기거든요. 커플이 되었다면 처음에 좋아서 여행도 많이 가고 할껍니다. 어린이 대공원도 가보고 남산타워, 경복궁, 타임 스퀘어 등등 여러군데를 가보실텐데요. 그 이후에 데이트에서 할얘기 없으면. '아~ 저번에 가평에 놀러갔을때 재밌었는데 또 여행가고 싶다~' 라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이죠. 그런데 이렇게 쌓은 추억이 많다면? 할얘기가 무궁무진 하겠죠? 더구나 커플이면 자주 보니까 더더욱 많을껍니다

5.자신의 추억에 대한 이야기 커플 대화 중에서 만약에 본인의 추억에 관련한 주제를 만났다면, 어린시절에 기억나는 일들을 자연스럽게 풀어보세요. 상대방에게 친구에게도 잘 얘기하지 않았던 자신의 과거를 공유하면서 서로 더 끈끈한 관계가 지속될 수있답니다.

자기계발 ・ 사랑과연애 ・ 심리학 ・ 영감을주는이야기
Demi.aN : Only.1 player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