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남동생 선물용 브랜드!

남친이나 남동생 선물, 주로 어떻게 하세요? 뭐 맘이야 맨날 아크네랑 폴스미스만 입히고 싶고, 넘버 21이 요새 좀 떠? 그럼 다 다 사입혀! 하면서 퍼주고 싶고 그런거지만............. (맘이야......말이야 뭘 못해) 한두번이야 그런 근사한 선물을 한다 해도 생일,기념일은 해마다 오는데 그때마다 명품이나 고가 브랜드로 선물하긴 어렵습니다. 굳이 그럴 필요도 없구요.

주고 받는 이 모두 부담없는

Inner Top

캐쥬얼엔 져지탑이나 맨투맨이 딱이죠. 져지하면 제임스퍼스지만 일단 좀 비싸고 한국에 매장도 없으니 패스. 겨울엔 스웨터를 많이 입기도 하지만....뭐 (내맘대로 추천하는거니까 패스). 엔조블루스는 빈지노씨가 입고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린 걸 보고 관심을 갖게 됐는데 가만 보니까 소재가 꽤 괜찮더라고요. 하키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이고 색감은 스포티하다기보다는 모던에 가깝습니다. 쿨 그레이 컬러나 네이비 등은 피부색도 한결 깨끗하고 세련되게 보이게 해줄 듯 해요. 부들부들 매끈매끈.

Footwear

스페인 브랜드인데, 138000원/178000원 가격은 딱 두가지. Athletics shoes 라인과 Lace up sneakers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70~8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세련되게 표현한 브랜드. Sole에는 특별한 게 없는 것 같지만, 컬러매치가 감각적.

muffler

사실 캐시미어 머플러 요새 좀 흔해지기도 했잖아요? 하지만 매드고트 머플러는 캐시미어 100% 머플러라는 점(퀄리티) 외에, 재미있는 컬러팔레트/레오파드 등 부드러운 소재와 대비되는 대담한 패턴활용이 인상적이라서 추천. 미니멀하게 입고 살짝 이런 패턴 보이게 매주는 남자라면 넘나 이쁜것......♥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