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목과 쇄골을 만드는 셀프 마사지

얼굴을 환하게 만드는 넥 케어

얼굴 가꾸기에는 열심인 사람들도 목 관리는 등한시하곤 합니다. 그렇게 목을 방치해 놓았다가 주름이 자글자글 생기고 늘어져야만.... 목주름 케어 제품의 필요성을 느끼고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아요. 얼굴 관리라고 하면 흔히 턱선 위까지라고 생각하고 보디 케어를 시작해도 아슬아슬 비켜 관리를 소홀히 하는 곳이 '목'입니다. 목은 얼굴과 보디를 이어 주는 중요한 다리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신체에서 가장 무거운 머리를 하루 종일 받치고 있어요. 또 얼굴의 독소와 부종, 노폐물을 쇄골 사이로 배출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목의 피부는 얇은 손수건 한 장 정도의 두께로 피지선도 적어서....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평생 머리를 지지하고 돌리고 움직이고 긴장하다가 탄력을 잃기 시작하면 급격히 처지는 부위예요. 얼굴만큼 자외선에 노출되지만 차단제 한 번 제대로 발라 주지 않아 주근깨나 기미, 검버섯이 생기기 쉽죠. 이렇게 소중한 목을 더 이상 방치할 수는 없겠죠? 지금 당장 넥 케어를 시작해 봅시다.

턱선 밑에서 쇄골까지 3등분(오른쪽, 중앙, 왼쪽)하여 가볍게 눌러서 제품을 흡수시킨 후 부드럽게 쓸어내립니다. 목의 양쪽 흉쇄유돌근인 목덜미를 따라 쇄골 방향으로 쓸어내리면 얼굴을 붓고 칙칙하게 만드는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시켜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름 없는 예쁜 목을 만드는 4가지 습관

1. 목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자2. 얼굴 피부의 기초 관리 때 습관적으로 목까지 바르자목에서 데콜테까지3. 높은 베개는 피하고 항상 바른 자세를 취하세요4. 일주일에 1~2회는 특별히 위클리 넥 케어를 하세요데콜테출처: 우리가 스킨케어할 때 이야기 하는 모든 것, 이윤경, 2010, 성안당 중에서

아름다운 쇄골을 만들어 주는 데콜테 마사지법

목선에서 쇄골로 이어지는 데콜테 라인은 여성의 우아함을 상징하는 매력 포인트로 드레스를 입거나 노출되는 옷을 입을 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 중에서 쇄골은 테콜테에서 가장 여성의 미를 살릴 수 있는 포인트로 '쇄골 미인' 이란 말이 있을 정도이지요. 아름다운 쇄골 관리와 목주름 예방 마사지 전 우선 뭉친 목과 어깨 근육의 이완이 필요합니다. 마사지를 들어가기 전에 가벼운 목과 어깨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그 다음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목과 데콜테에 넥 크림이나 탄력과 주름개선 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크림을 전체적으로 도포 해주고 마사지를 시작해봅니다.

아름다운 쇄골을 만들어 주는 데톨라 셀프 마사지법

오른팔을 왼쪽 귀 위에 대고 머리를 오른쪽으로 가볍게 당긴다. 이때 어깨가 따라 올라오면 안 된다. 왼쪽 목선이 땅기는 것을 느낀다. 3초 당겼다가 제자리로 돌아가는 동작을 3~5회 한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출처 : 월간 헬스조선 2014.05.19 [아름다운 데톨테 라인 만들기] 중에서...

Vingle에 올리기 어려운 내용의 동영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it.ly/beauty01_reviewcell http://bit.ly/beauty01_reviewcell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