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말어사

나 그냥 한순간에 감정으로 너를 좋아한거라거 생각했어.그런데 아닌것같아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너는 내 인생에선 가장 사랑이었어. 사말어사라는 노래는 정말 내 마음이었어. 정말로. 내 마음 그대로가 바로 이노래였어. 손을 잡고싶은데 안아주고 싶은데 왜 내가 조심스럽지. 걷다가 닿는 어깨에 왜 내가 깊게 설레는지. 이런 애틋한 감정이 나는 너무 좋아요. 당신 목소리를 들으면 귀까지 떨려올만큼 난 당신이 애틋해요. 가만히 있는데 보고싶은 사람. 그대는 알겠죠 오늘은 보고싶어서 연락할 이유를 찾고 그냥 난 집이나 갈래. 그저 당신의 미소에 부끄러워지고 나는 이 애틋함이 너무나도 좋아요.

보고싶다. 니가 내 마음을 얼마나 이해할진 모르지만 내가 이만큼 취해서 과거를 생각할때 넌 항상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처럼 당연하다. 너에게 좀더 특별하고 도도한 사람이 되어볼걸 그렇게 후회에 후회를 계속해본다. 내 태도에 문제를 찾게된다.

너가 나를 기억해줬음 좋겠다. 시간이 지나고 그때를 생각할때 가장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다. 그렇게 나를 잊은 듯이 계속 품고 살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다시만났으면 좋겠다.

그땐 당당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내가 먼저 그를 따뜻하게 안아주고싶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