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콤비란 이런 것, St. Louis 래퍼 Smino의 새 싱글 “Ciabatta”

St. Louis 출신의 래퍼, Smino가 새 싱글, “Ciabatta”를 공개했다. 그는 현재 시카고를 기반으로 래퍼 Jay2AintShit, 프로듀서 Monte Booker와 함께 Zero Fatigue 콜렉티브를 이끌고 있다. 싱글 “Smellin Like A Re-Up”으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Smino는 이전 시대의 Gangstarr, 또는 Madlib & MF Doom처럼 프로듀서 Monte Booker와 찰떡 호흡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금까지 그가 작업한 모든 트랙의 뒤에는 프로듀서 Monte Booker가 있었다.


Smino의 이번 트랙 역시 Monte Booker와의 호흡이 빛난다. 경쾌하고 풍부한 Monte Booker의 비트 위에서 현란한 플로우를 구사하는 Smino를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황금 콤비라는 단어가 떠오른다. 차고 넘치는 것이 랩 잘하는 흑인이라지만, 완결성 짙은 하나의 곡을 완성한다는 것은 분명 많은 이들에게 주어진 재능은 아닐 터. Smino는 차세대 래퍼 계보에 이름을 올리기 충분한 인물이다. 직접 감상해보자.


VISUAL SLAVE

Smino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온라인 서브컬처 매거진 #visla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