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못 마시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짱맛 과일향 술 6종

'도대체 소주는 무슨 맛으로 먹죠?'라고 묻는 술알못에게 추천한다.

과일향이 달달한 달다구리 술 Best 6!

20대 라이프매거진, 대학내일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고...두야 😞
plus68
12
6
1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폰트 5종
newsway
96
3
261
붓다가 말하는 좋은 친구의 조건
kungfu1
18
0
11
2019년 9월 23일(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8
2
3
식당을 하신다면, 장사를 이제 시작한다면 책하나 정도는 보고 시작하는게 좋겠죠?! 대박집이 되는 이유는 준비가 잘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음식점 창업을 꿈꾼다면, 읽어야할 책 BEST5 1. 백종원 골목식당 2. 장사, 이제는 콘텐츠다. 3. 식당, 생각을 꺠야 이긴다. 4.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5. 왜 손님들은 그 가게로 몰릴까?
deliciousfood
10
0
24
옛날민속집-구기동
freedom082
3
0
2
길 가다 주운 귀여운 고양이 사진
nekozzing
106
16
48
GIF
너울 Neoul ; 성신여대
alvinstyle
5
0
2
이문설농탕-종로구 견지동
freedom082
4
0
5
10월 개봉 예정 영화들
Bahaah
12
1
5
세계 맥주 정복하기!
thereofficial
96
8
318
18년부터 달라진 생일 혜택 !
haejin67
38
1
88
[ 방문자를 구매자로 만드는 홈페이지 작성법 ]
freemoa
34
6
86
솔로여도 괜찮아 여심저격 강남역 맛집
seoulnolja
104
1
368
750여개의 폰트와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IDEO의 ‘FONT MAP’
zagmaster
26
0
54
웹서핑 꿀팁! 유용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Top7
KINEWS
53
1
86
이런 조합은 처음이야! 서울 이색 빵맥 맛집 5곳
dateseoul
87
1
178
[덕질하면돼지] 안녕하세요 술모닝맨입니다 ㅋㅋ
goodmorningman
178
71
69
남녀<수영복/가방/샌들> 증정 이벤트 (코피주의)
VingleSponsors
164
328
92
GIF
여성이 담배 피우면 안 되는 시절 일어난 일
papervores
56
3
45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