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계정만 알면 맞춤형 칵테일을?

소셜샷(Social Shot)은 영국 캠브리지대학이 개발한 시스템을 채택한 색다른 칵테일 로봇. 페이스북 계정 정보만 넣으면 소셜샷은 페이스북 데이터를 읽어 취미와 기호에 맞는 사용자만을 위한 오리지널 칵테일을 자동으로 만들어준다. 소셜샷에는 칵테일 재료 5가지가 들어가 있다. 이들 재료는 사람이 가진 다양한 성격을 반영해 적용하게 된다. 개방성(openness), 성실성(conscientiousness), 외향성(extraversion), 친화성(agreeableness), 신경증(neuroticism)의 심리학에서 말하는 인간의 성격을 정의한 빅파이브 조합으로 구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페이스북 데이터에서 성실성 같은 요소가 떨어진다면 칵테일에 보드카 양은 줄이고 반대로 높다고 판단하면 평소보다 너그럽게 보드카 함유량을 높이는 식이다. 기분이나 성격에 따라 맞춤형 칵테일을 알아서 제조해주는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ocial-sho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