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가로수길에서 제일 맛있는 케익, 듀자미(Deux Amis) 리뷰 1탄

가로수길의 모든 디저트플레이스들을 가본건 아니지만, 가본 곳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최고였던 듀자미! 그간 쌓아둔 케익 사진들을 보면서 이곳에 대한 카드를 얼른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오늘 퇴근시간 전에 하나 후다닥 써보고 가려고 해요. 예전에 학교에서 하는 교환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했었는데, 그때 제 멘티가 프랑스에서 온 친구였거든요. 맛있는 케익집을 추천해줘야겠다는 생각에 가로수길 케익 맛집으로 열심히 서치해보다가 이곳을 찾아냈고, 친구랑 처음 간 이후 저도 친구도 넘넘 맘에 들었던지라 그 후로도 종종 가로수길에서 맛있는 케익이 땡길때면 찾곤 하는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너무 사랑스럽고, 르 꼬르동 블루에서 공부하고 와 한국식으로 조금 더 레시피를 변형한 케익을 선보인다는 이곳 케익들도 진짜 맛있거든요! 몇번 찾아서 사진이 꽤 쌓였는데 일단 이날은- 학교 선배 언니랑 밥먹고 후식먹으러 갔던 날! 사과타르트랑 티라미스를 주문했는데요. 애플파이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릴 수 있어요 :^) 그냥 애플파이도 맛있지만 시나몬 파우더가 뿌려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합쳐진다면 그거슨 티오피... 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먹으면서 아 맛있다 맛있다 했었던 기억은 분명히 나네요. 티라미스도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해서 더 맛있었구요! 애플파이도 너무 달지않고 딱 맛있다 싶었던 기억. 맛있게 먹으면서 즐겁게 수다떨고 나오려는데, 언니가 케익을 포장주문하길래 집에 가져가려나보다~ 했었거든요. 근데 선물로 저한테 안겨주는거 있죠...ㅠㅠㅠㅠㅠ흐엉 완전 폭풍감동ㅠㅠㅠ 집에가서 동생이랑 같이 먹으라고 챙겨주는 언니... 상냥해.... 덕분에 집에 와서도 또 맛있는 듀자미 케익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3 언니가 포장해준 케익은 (이름은 기억 안나는) 초콜릿 케익이랑 레아치즈케익! 세번째 사진, 초콜릿케익 윗면 막 반짝반짝거리는거 보이시나요? *_* 너무 묵직하지 않으면서도 진~한 초콜릿 풍미가 정말 일품이에요. 듀자미는 기본적으로 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더라구요. 초콜릿도 제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하구요♡.♡ 레아치즈도 그렇고 티라미스의 마스카포네 치즈도 그렇고 둘다 맛이 되게 괜찮았어요. 포장 박스도 너무 사랑스럽구요. 사실 듀자미에서 가장 유명한건 캬라멜소금케익인것 같은데, 제 생각에는 그것보다 맛있는 메뉴들도 많은 것 같아요. 계절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데, 오늘 소개해드린 메뉴들은 다 1년 내내 있는 year-long 메뉴들인듯. 요 네개중에 맛있는 순서로 1등을 꼽자면 아마 초콜릿? 원래 전 초콜릿중에선 되게 찐득찐득 퍼지퍼지한 진~한 브라우니 느낌을 좋아하고 무스는 걍 그래... 정도인데 요건 무스여도 넘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 원래 케익은 어차피 먹고 살찔거라면 맛이 제대로 진해줘야 한다는게 제 신념... ^^^^.... 여튼 막막 신나서 썼는데 결론은 다 맛있어요..ㅠㅠ 요즘은 사실 옛날처럼 사시사철 케익이 땡기지는 않는데 듀자미 케익은 참기가 힘드네여 크흡. 아직도 남은 사진들이 많으니 듀자미 리뷰는 몇차례에 걸려 더 카드를 올리도록 할게요! 아참,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쭉~들어가셔서 에잇세컨즈 옆 골목으로 꺾어들어가세요! 리틀 사이공 건물을 지나 한블럭만 더 들어가신뒤에 우회전하시면 (최근까지 봤을때는 무슨 토마토 사진 걸어놓고 공사하는 가게가 있는 쪽 골목이었어요) 바로 오른편에 있는 Deux Amis라는 사랑스러운 가게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실내에는 대략 10테이블 내외, 테라스석에도 5~6테이블정도가 있답니다. 테라스자리도 비닐로 둘러져있어서 그리 춥지않구요!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